'호적메이트'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황대헌, 연예인급 남동생 공개 "가장 친한 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황대헌과 남동생이 '호적메이트'에 출격한다.
5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19회에서는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황대헌과 남동생의 알찬 추억 만들기가 공개된다.
이날 황대헌 남동생은 모처럼 형이 훈련하고 있는 링크장을 찾아온다.
황대헌은 세 살 터울인 남동생에 대해 "내가 털어놓을 수 있는 말을 다 하는 나무 같은 존재다.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라며 남다른 우애를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황대헌과 남동생이 ‘호적메이트’에 출격한다.
5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19회에서는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황대헌과 남동생의 알찬 추억 만들기가 공개된다.
이날 황대헌 남동생은 모처럼 형이 훈련하고 있는 링크장을 찾아온다. 황대헌은 세 살 터울인 남동생에 대해 “내가 털어놓을 수 있는 말을 다 하는 나무 같은 존재다.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라며 남다른 우애를 드러낸다.
이어 형제의 올림픽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1000m 경기 당시 편파 판정으로 실격당했던 때를 떠올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마음과 당시의 심정을 고백한다고. 전 국민을 분노하게 했던 경기에서 당사자인 황대헌과 동생은 어떤 마음을 공유했을지 궁금증을 안긴다.
또한, 황대헌은 “우리 올림픽 때 전화 4~5시간 했었다”라며 자신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했던 동생과의 순간을 떠올려 훈훈함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황대헌이 동생을 위해 트레이너로 변신한다. 운동선수인 형과는 정반대되는 동생의 하드 트레이닝 현장이 웃음을 안길 예정. 또한, 황대헌은 금메달리스트답게 엄청난 체력을 자랑해 감탄을 안긴다. 특히, 세계 1등 다운 압도적인 허벅지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24일 오후 9시 방송.(사진=M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집 얼마나 넓길래…정원에 가득한 식물 “이쁘네”
- 함소원 “견디기 힘든 시간 아이 잃었다” 유산 고백 오열(진격의할매)
- ‘부부의 세계’ 한소희 집, 반전세 보증금 5억 5천+월세 130만원(구해줘 홈즈)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이찬원 “행사비 몸값 처음보다 125배 올라, 장윤정 덕분”(당나귀 귀)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