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댁 신주아, ♥CEO 남편과 럭셔리 방콕 일상..얼마나 좋으면 "입술 내밀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주아가 여유로운 방콕 일상을 공유했다.
신주아는 5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태국 핫스팟" "노래에 흥이 나네요" 등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올리며 남편과 방콕에서 보낸 일상을 공유했다.
한편 신주아는 지난 2014년 태국 CEO 라차나쿤과 결혼해 방콕에서 생활했다.
신주아 남편은 태국의 페인트 회사 브랜드 CEO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신주아가 여유로운 방콕 일상을 공유했다.
신주아는 5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태국 핫스팟" "노래에 흥이 나네요" 등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올리며 남편과 방콕에서 보낸 일상을 공유했다.
특히 신주아는 남편과 다정하게 찍은 투 샷을 공개했다. 신주아는 남편을 향해 볼 뽀뽀를 하려는 듯 입술을 내밀고 있는 모습. 신주아 역시 "입술 내밀기"라고 덧붙이며 행복함을 드러냈다.
신주아는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짜오프라야강 풍경을 감상하며 저녁을 즐겼다. 그는 오랜만에 먹는 태국 음식이 입에 맞는 듯 "너무 맛있다"며 기뻐했다.
한편 신주아는 지난 2014년 태국 CEO 라차나쿤과 결혼해 방콕에서 생활했다. 신주아 남편은 태국의 페인트 회사 브랜드 CEO로 알려졌다.
지난 4월 tvN 드라마 '킬힐'에 출연하며 한국에 머물렀던 신주아는 최근 방콕으로 다시 돌아갔다.
(사진=신주아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집 얼마나 넓길래…정원에 가득한 식물 “이쁘네”
- 함소원 “견디기 힘든 시간 아이 잃었다” 유산 고백 오열(진격의할매)
- ‘부부의 세계’ 한소희 집, 반전세 보증금 5억 5천+월세 130만원(구해줘 홈즈)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이찬원 “행사비 몸값 처음보다 125배 올라, 장윤정 덕분”(당나귀 귀)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