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BTS 뷔-블랙핑크 제니, 동반 제주여행 포착?..열애 의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23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 등에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인물이 제주도에서 목격됐다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이 사진을 올린 작성자는 사진 속 인물들이 옆모습과 이목구비가 뷔와 제니와 비슷하다는 이유로, 뷔와 제니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또 뷔와 제니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이 최근 이니셜을 딴 'V', 'J'로 변경됐다는 점도 네티즌들이 주목하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23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 등에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인물이 제주도에서 목격됐다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이 게시글 속 목격 사진에는 한 남성이 운전 중이고, 조수석에는 한 여성이 앉아 있다. 이 사진을 올린 작성자는 사진 속 인물들이 옆모습과 이목구비가 뷔와 제니와 비슷하다는 이유로, 뷔와 제니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네티즌들 또한 사진 속 여성이 착용한 선글라스가 과거 제니가 착용했던 선글라스와 똑같다며, 뷔와 제니의 열애설에 무게를 싣고 있다.
또 뷔와 제니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이 최근 이니셜을 딴 'V', 'J'로 변경됐다는 점도 네티즌들이 주목하는 중이다. 아울러 뷔가 지난해 연말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면서, 제니를 팔로했다가 취소한 일화도 재조명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과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별다른 입장은 없는 상태다.
제니는 지난해 2월 빅뱅 지드래곤과 열애 중이라는 의혹을 받은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 21일 제니가 지드래곤 SNS 계정을 언팔로하면서, 두 사람의 결별설이 나오기도 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 '돌싱' 이창명, 열애 중 "자녀들은 몰라"→30억 사업 실패 고백
-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손태영♥' 권상우 “일 없을땐 항상 같이 있는편…몇개월에 한번씩 보면 다시 신혼 같아”('살롱드립2')
- 김승우 “정치 제안 많았다…50살 넘어 뱃지 단다고 인생이 달라지나” ('김승우WIN')[종합]
- 홍석천 “커밍아웃 23주년, 죽이겠다 협박받고 울던 시절도 추억돼”(전문)
- [종합] “그냥 죽자”…덱스, '대세' 행보 속 감춰온 번아웃 고백
- 한소희, 입술→눈 밑 피어싱 공개 “입술 부어서 말이 조금 어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