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쇼' 잔나비 최정훈 "기타 실력 초보"..겸손까지 장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잔나비 최정훈이 자신의 기타 실력을 겸손하게 평했다.
23일 방송된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는 최근 새 앨범으로 컴백한 그룹 잔나비 최정훈이 출연했다.
이날 DJ 박명수는 '전설의 고수' 코너에서 "최정훈이 '기타의 고수'냐"라고 물었다.
최정훈이 "아니다"라고 하자 박명수가 놀라면서 "지금도 기타 치면서 노래하고 있는데 고수가 아니냐"라고 궁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는 최근 새 앨범으로 컴백한 그룹 잔나비 최정훈이 출연했다.
이날 DJ 박명수는 '전설의 고수' 코너에서 "최정훈이 '기타의 고수'냐"라고 물었다. 최정훈이 "아니다"라고 하자 박명수가 놀라면서 "지금도 기타 치면서 노래하고 있는데 고수가 아니냐"라고 궁금해했다.
최정훈은 "기타를 못 친다. 노래 부르면서 기타를 간단하게 칠 수 있는 정도, 초보다"라며 "중학교 때부터 꽤 오래 쳤고 자주 치는데 실력이 전혀 늘지 않고 있다. 타고나는 것 같다"고 아쉬워했다. 그러면서 "피아노는 곧잘 친다"고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잔나비는 지난 11일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은 봄날의 공원 어디쯤 가만히 누워있다 보면 자연스레 느끼는 기분을 담아낸 곡이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KBS 보이는 라디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뷔 열애설 솔솔…제주도 목격담→지디 결별설까지 `설왕설래`
- ‘돌싱’ 이창명, 이혼 사실 14년간 숨긴 이유
- 김수영, 깜짝 결혼 발표 "판빙빙 닮은 여친"
- "학폭 5호 처분 지워질까요?"...르세라핌 김가람, 지식인에 물었나?
- 정경호, ♥수영과 같이 갔나? 美 여행 만끽 중
- 신예은 ‘멀리서도 돋보이는 미모’ [MK포토] - MK스포츠
- 신예은 ‘사랑스러운 출국인사’ [MK포토] - MK스포츠
- 신예은 ‘화보 느낌’ [MK포토] - MK스포츠
- 신예은 ‘싱그러운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신예은 ‘화사한 미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