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었다".. '316억 매출' 이지영, 성추행 피해 고백

김유림 기자 2022. 5. 23. 11: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회탐구 영역 스타 강사 이지영이 성추행 피해 사실을 고백했다.

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최근 방송분에서 사회탐구영역 스타강사 이지영이 출연했다.

이지영은 현재 사회탐구영역계 일타 강사로 학원가 등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윤리교육과를 졸업해 동 대학원 박사 과정을 수료한 이지영은 EBS, 이투스에서 사회탐구 영역 대표 강사로 활약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타강사' 이지영이 과거 끔찍했던 성추행에 시달렸다고 고백해 충격을 자아냈다. /사진=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캡처
사회탐구 영역 스타 강사 이지영이 성추행 피해 사실을 고백했다. 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최근 방송분에서 사회탐구영역 스타강사 이지영이 출연했다.

이지영은 현재 사회탐구영역계 일타 강사로 학원가 등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이날 그는 "사실 제가 인터넷 강의를 처음 시작했을 때만 해도 여자 강사가 없었다"며 힘들었던 지난날을 회상했다.

이지영은 "교무실에 가면 다 남자 강사였다. 성희롱과 성추행 피해가 일상이었다"며 "내가 학원을 그만두게 하려고 일부러 회식 자리에서 엉덩이를 만지는 사람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식당에서 보쌈, 풋고추가 나오면 '고추는 이지영이나 먹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었다. 지금은 대부분 은퇴했다"고 언급했다. 이용진, 양세찬은 "정말 지질하다"며 "어디를 가나 XX들은 꼭 있다"며 함께 분노했다.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윤리교육과를 졸업해 동 대학원 박사 과정을 수료한 이지영은 EBS, 이투스에서 사회탐구 영역 대표 강사로 활약했다. 유튜브를 통해 개인 교재 판매비 59억9149만2000원, 온라인 강의 매출 218억373만3406원, 현장 강의 매출 39억675만원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머니S 주요뉴스]
'혼전 임신' 이재은, 야구장 데이트?… "감동이야"
'이미 유부남' 이정, 오늘 결혼식… 신부 누구?
김원희, 남편 '깜짝 공개'… 달달 데이트 현장
"한달 용돈 1억원?"… 윤민수 아들 윤후, 재물운
이병헌♥이민정, 훈남 아들… "메이저리그서 보나?"
이번엔 강다니엘?… 음주운전 김새론, 동승자 루머
"XX도 풍년, 곱게 미쳐라"… 하리수, 누구에게?
"하체 부셨다"… 이유비, 완벽 몸매 진짜야?
한영, ♥박군이 차려준 아침상 공개… 어떻길래?
대응도 '딱딱'… 서예지·김새론 뒤로 숨은 소속사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