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마피아' 6월 첫방송, 1천만원 놓고 치열한 눈치게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브마피아'가 돌아온다.
오는 6월 KT Seezn과 MBC드라마넷에서 방송될 '러브마피아'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선 청춘 남녀 싱글들과 이들의 사랑을 방해하려는 실제 커플 '러브마피아'가 커플 지원금 1천만 원을 놓고 치열한 눈치 게임을 펼치는 서바이벌 추리 연애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러브마피아’가 돌아온다.
오는 6월 KT Seezn과 MBC드라마넷에서 방송될 ‘러브마피아’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선 청춘 남녀 싱글들과 이들의 사랑을 방해하려는 실제 커플 ‘러브마피아’가 커플 지원금 1천만 원을 놓고 치열한 눈치 게임을 펼치는 서바이벌 추리 연애 프로그램이다.
‘러브마피아’는 지난 12월 MBC와 KT Seezn이 공동 제작, 방영했으며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층 더 치열해진 내용으로 다시 시청자들과 만난다.
'러브마피아'는 지난 파일럿 방송을 통해 단순 리얼 연애 버라이어티가 아니라 추리 게임까지 가미했다는 점에서 MZ세대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반전 결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파일럿때보다 한층 더 달달해진 설렘뿐만 아니라 사랑을 쟁취하려는 뜨거운 신경전까지! 더욱 치열해진 '러브마피아'의 방해 속에서 싱글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과연 어떤 커플이 '러브마피아'일지 관심이 주목된다.
지난 4월 25일 첫 녹화를 마친 ‘러브마피아’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연예계 대표 솔로 남녀인 성시경, 신동, 소유, 이혜성이 MC로 나선다. 이들은 지난 시즌에서 쌓인 경험치를 토대로 각자의 추리 전략을 세워 날카로운 촉을 여과 없이 발휘했다는 후문. 연애에 대해 솔직하고 직설적인 입담을 보유한 성시경과 예사롭지 않은 촉을 가진 신동, 국민 썸녀라 불리는 소유 그리고 최근 미모에 물오른 이혜성의 호흡에도 높은 기대가 쏠린다.
‘러브마피아’는 다가오는 6월 MBC드라마넷과 KT Seezn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사진=MBC드라마넷, KT Seezn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GD 결별설→BTS 뷔와 제주도 데이트설 ‘YG 빅히트 묵묵부답’
- 이준영 “음주운전자 1시간 추격해 경찰 넘겨‥불의 못 참는다” 환호(복면가왕)
- ‘장동건♥’ 고소영,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힐링 “오은영 덕분에”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이찬원 “행사비 몸값 처음보다 125배 올라, 장윤정 덕분”(당나귀 귀)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