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율, tvN 수목극 '이브' 출연[공식]

김혜정 기자 2022. 5. 23. 11: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에이스팩토리 제공


배우 이하율이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에 출연한다.

이하율이 출연을 확정한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연출 박봉섭, 극본 윤영미,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 멜로 복수극이다.

이하율은 극 중 이라엘(서예지 분)의 남편 ‘장진욱’ 역을 맡았다. 장진욱(이하율 분)은 재계 1위 LY의 부장으로, 그 무엇보다 아내가 세상 최고인 국보급 애처가다. 이라엘과 재혼 후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과 함께 평범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인물로 서예지와 신선한 부부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이하율은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대통령 테러 사건의 중심에 선 극비 요원 김준오로 분해 첩보와 멜로를 오가는 열연을 펼친 바 있다. 극중 약혼녀 한나경(강한나 분)을 위해 목숨을 바치는 마지막 모습은 뜨거운 여운을 선사했다. 또한, 전작 OCN 드라마 ‘써치’에서는 특임대 북극성 팀 저격 담당 박기형 중사 역을 맡아 흐트러짐 없는 눈빛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하율이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는 오는 6월 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