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쇼' 박명수 "손흥민 EPL 득점왕, 눈물 날 정도로 기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손흥민의 아시아인 최초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 등극을 축하했다.
이날 방송에서 DJ 박명수는 라디오를 진행하기에 앞서 손흥민을 언급했다.
그는 "오늘 정말 기쁜 소식이 있다. 손흥민 선수가 아시아인 최초로 EPL 득점왕에 등극했다"며 "정말 눈물날 정도로 기뻤다. 대한민국을 빛내는 훌륭하신 선수가 너무 많다"고 감격해했다.
이로써 손흥민은 마지막 경기에서 한 골을 추가한 살라(리버풀)와 공동 득점왕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는 최근 새 앨범으로 컴백한 그룹 잔나비 최정훈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DJ 박명수는 라디오를 진행하기에 앞서 손흥민을 언급했다. 그는 "오늘 정말 기쁜 소식이 있다. 손흥민 선수가 아시아인 최초로 EPL 득점왕에 등극했다"며 "정말 눈물날 정도로 기뻤다. 대한민국을 빛내는 훌륭하신 선수가 너무 많다"고 감격해했다.
이어 "특히 손흥민 선수는 정말 대단하다. 정말 세계적인 스타다. 자랑스럽고 기쁘다는 말을 전하면서 라디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은 22일(현지시간) 노리치 시티와의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경기에서 시즌 22호와 23호 골을 잇달아 터뜨렸다. 이로써 손흥민은 마지막 경기에서 한 골을 추가한 살라(리버풀)와 공동 득점왕에 올랐다.
한편 잔나비는 지난 11일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은 봄날의 공원 어디쯤 가만히 누워있다 보면 자연스레 느끼는 기분을 담아낸 곡이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KBS 보이는 라디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뷔 열애설 솔솔…제주도 목격담→지디 결별설까지 `설왕설래`
- ‘돌싱’ 이창명, 이혼 사실 14년간 숨긴 이유
- 김수영, 깜짝 결혼 발표 "판빙빙 닮은 여친"
- "학폭 5호 처분 지워질까요?"...르세라핌 김가람, 지식인에 물었나?
- `라디오쇼` 잔나비 최정훈 "기타 실력 초보"...겸손까지 장착
- 신예은 ‘멀리서도 돋보이는 미모’ [MK포토] - MK스포츠
- 신예은 ‘사랑스러운 출국인사’ [MK포토] - MK스포츠
- 신예은 ‘화보 느낌’ [MK포토] - MK스포츠
- 신예은 ‘싱그러운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신예은 ‘화사한 미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