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카페 8' 풀사이드 신메뉴 선보여

김세형 2022. 5. 23. 11: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8' 야외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신메뉴를 출시했고 23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카페 8은 8층 야외테라스에서 다이닝을 즐기기에 제격"이라며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생맥주나 칵테일, 에이드와 함께 치킨 팝콘, 크리스피 치즈볼, 피자와 샌드위치 등 다채로운 스낵 메뉴와 디저트 등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8' 야외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신메뉴를 출시했고 23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카페 8은 8층 야외테라스에서 다이닝을 즐기기에 제격"이라며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생맥주나 칵테일, 에이드와 함께 치킨 팝콘, 크리스피 치즈볼, 피자와 샌드위치 등 다채로운 스낵 메뉴와 디저트 등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풀사이드 신메뉴는 깔라마리, 와사비 마요네즈가 곁들여진 치킨 팝콘, 햄과 살라미 등 5종의 스낵, 아티초크와 블랙 올리브가 어우러진 사계절 피자, 트러플 꿀과 4종의 치즈를 듬뿍 넣은 모둠 치즈 피자 등 7종의 피자를 비롯해 시저 샐러드, 클럽 샌드위치 등 다양하게 구성된 메뉴가 경쟁력이다. 제주 딱새우와 흑마늘, 오렌지를 올린 제주 피자와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는 현지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꼭 맛봐야하는 메뉴 중 하나다.

카샤샤(브라질 럼) 베이스에 제주 한라봉과 라임이 들어간 '한라피리냐', 조니워커 블랙 베이스에 카카오, 에스프레소, 초콜릿 비터, 시나몬 크림이 들어간 '카페 8' 등 5종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한라산 소주로 만든 칵테일인 '쏘히토'와 '살구 사워'도 선보인다. 제주 바다를 연상케 하는 색감의 무알콜 칵테일 '제주 씨 에이드'를 비롯해 주스, 스무디 등 음료를 비롯해 한라봉 소르베를 더한 제주 베리와 과일, 크렘 브륄레, 애플 파이 등 각종 디저트도 즐길 수 있다.

풀사이드 신메뉴는 마리오 카라멜라 카페 8 총괄셰프가 만들었다. 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하얏트 호텔에서만 20년 이상 일했던 40년 경력의 월드클래스 이탈리안 셰프다.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투숙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 객실 뿐 아니라 38층에 위치한 한국식 포장마차 콘셉트의 '포차' 등 글로벌 셰프 군단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를 운영하는 등 식음료 관련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이창명, 여자친구 공개 “이혼 못 밝힌 이유는...”
“유명 배우와 결혼 약속 후..4천7백만 원 사기 당해” 고발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