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연, ♥조유민 축구 대표팀 최초 발탁에 "울었다" 손흥민도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소연이 예비남편이자 프로축구선수 조유민(대전 하나시티즌) 소식에 울었다.
소연은 5월 23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나 울었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파울루 벤투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이 이날 발표한 6월 A매치 4연전에 대비한 28명의 대표팀 선수 명단이다.
수비수 조유민(대전)과 미드필더 김동현(강원)은 생애 처음으로 A대표팀에 뽑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티아라 소연이 예비남편이자 프로축구선수 조유민(대전 하나시티즌) 소식에 울었다.
소연은 5월 23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나 울었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파울루 벤투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이 이날 발표한 6월 A매치 4연전에 대비한 28명의 대표팀 선수 명단이다. 조유민도 깜짝 발탁돼 시선을 끌고 있다.
소연은 조유민의 이름에 동그라미를 쳐 강조했다. 예비 남편의 발탁 소식에 울 정도로 기뻐한 예비 신부의 귀여운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한편 파울루 벤투 감독은 23일 10시 30분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 등과 맞설 28명의 선수를 발표했다.
아시아 최초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토트넘)을 비롯해 황의조(보르도) 황희찬(울버햄턴) 이재성(마인츠) 정우영(프라이부르크) 등이 부름을 받았다. FC서울에서 뛰고 있는 미드필더 황인범 등도 대표팀에 복귀했다.
이밖에 김영권 김태환 조현우(이상 울산) 권창훈 정승현 조규성(이상 김천) 나상호(서울) 송범근 송민규(전북) 홍 철(대구) 등이 뽑혔다. 수비수 조유민(대전)과 미드필더 김동현(강원)은 생애 처음으로 A대표팀에 뽑혔다.
(사진=소연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영 “음주운전자 1시간 추격해 경찰 넘겨‥불의 못 참는다” 환호(복면가왕)
- ‘장동건♥’ 고소영,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힐링 “오은영 덕분에”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이찬원 “행사비 몸값 처음보다 125배 올라, 장윤정 덕분”(당나귀 귀)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