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스타'서 '하트시그널' 찍나? 1호 연인 탄생 예고 "정말 사랑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스타'가 1호 연인의 탄생을 예고했다.
5월 24일 방송되는 채널A '2022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에서는 본선 1라운드 '팀 대결' 미션을 준비하며 한 팀이 된 김이은과 이세헌의 달달한 데이트가 공개된다.
첫눈에 반한 두 남녀의 설렘과 끌림, 그 애틋함을 다룬 사랑 노래에 김이은과 이세헌은 '사랑'을 담고자 연인처럼 데이트에 나섰다.
정영주는 김이은&이세헌의 오붓한 모습을 보며 "데이트 프로그램이야? 왜 이렇게 좋아"라며 설렘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뮤지컬스타'가 1호 연인의 탄생을 예고했다.
5월 24일 방송되는 채널A ‘2022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에서는 본선 1라운드 ‘팀 대결’ 미션을 준비하며 한 팀이 된 김이은과 이세헌의 달달한 데이트가 공개된다.
지난 예선에서 심사위원들이 선정한 TOP1이 된 김이은은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의 ‘알 수 없는 그곳으로’를 다음 도전 넘버로 선택했다. ‘제2의 규현’ 이세헌은 “이은이밖에 안 보였다”며 강하게 김이은과 듀엣을 바랐고, 결국 둘이 한 팀이 됐다.
첫눈에 반한 두 남녀의 설렘과 끌림, 그 애틋함을 다룬 사랑 노래에 김이은과 이세헌은 ‘사랑’을 담고자 연인처럼 데이트에 나섰다. 두 사람은 서로 음식을 먹여주고, 스킨십도 서슴지 않게 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김이은은 “‘쟤네 사귀나 봐’라는 얘기를 듣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고, 이세헌도 “심사위원들이 ‘사랑하게 내버려 둬’라고 말할 정도로 정말 사랑하겠다”고 고백했다.
정영주는 김이은&이세헌의 오붓한 모습을 보며 “데이트 프로그램이야? 왜 이렇게 좋아”라며 설렘을 표했다. 두 사람의 사랑이 느껴지는 무대에 민우혁은 “두 분 잘돼서 나중에 결혼하면 제가 축가를 꼭 하겠습니다”고 약속했다. 둘 사이의 미묘한 감정에 미소 짓던 이이경도 “제가 사회를 보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채널A '뮤지컬스타'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영 “음주운전자 1시간 추격해 경찰 넘겨‥불의 못 참는다” 환호(복면가왕)
- ‘장동건♥’ 고소영,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힐링 “오은영 덕분에”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이찬원 “행사비 몸값 처음보다 125배 올라, 장윤정 덕분”(당나귀 귀)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