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22일 제주서 결혼, 아내 위한 신곡 발매까지
박수인 2022. 5. 23. 10: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정이 유부남이 됐다.
이정은 5월 22일 제주도 모처에서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이정이 유부남이 됐다.
이정은 5월 22일 제주도 모처에서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해 11월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던 이정은 "내년 5월에 결혼식을 올린다"며 "(예비신부는) 제주도 분이고 장모님을 먼저 알았다. 장모님이 막내딸 좀 만나보라고 했다. 제주도에서 조그마한 카페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장모님이 딸을 데리고 오셨다. 자동문이 열렸는데 첫눈에 반했다. 그 친구 뒤의 빛이 나를 안아주는 안아주는 느낌이 들었다"고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당시 이정은 아내를 향한 세레나데를 준비했던 이정은 "너무 사랑하고 내게 변화를 주신 만큼 더 깊이 사랑하겠다"고 영상편지를 보내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이정은 결혼식을 올린 22일 오후 6시, 아내를 향한 마음을 담은 신곡 '아이 라익 그대'(I Like You)를 발매했다. (사진=이정 SNS, KBS 2TV '불후의 명곡'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준영 “음주운전자 1시간 추격해 경찰 넘겨‥불의 못 참는다” 환호(복면가왕)
- ‘장동건♥’ 고소영,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힐링 “오은영 덕분에”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이찬원 “행사비 몸값 처음보다 125배 올라, 장윤정 덕분”(당나귀 귀)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