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승국이→조명섭, 오늘 '더 트롯쇼' 출격

김혜정 기자 2022. 5. 23.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미디어넷 제공


장윤정이 스페셜 스테이지를 준비한다.

23일(월) 방송되는 SBS FiL ‘더 트롯쇼’에서는 대세 곡 무대부터 신곡 소개, 컬래버 무대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신곡 무대로 승국이의 ‘검문할게요’와 장혜리의 ‘서방님’이 기다리고 있다. 승국이는 가수 임창정의 제자로 인기 상승중인 트롯 꿈나무로 과연 어떤 무대를 꾸며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수준급 베이스 연주 실력을 지닌 실력파 트로트 가수 장혜리의 신곡 무대 역시 기대를 자아낸다.

이어, 명곡 트로트를 커버하는 시간을 가진다. 전통 트로트 지킴이 조명섭은 고은봉의 ‘선창’을 불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 풍금은 이미자의 ‘눈물이 진주라면’을 그들만의 색깔로 재창조 한다.

한편, 장윤정이 지난 주 1위 후보로 오른 이후 이번 주에 팬들을 위해 선물같은 스페셜 스테이지를 마련한다. 그가 선물할 곡은 과연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3일(월) 방송되는 ‘더 트롯쇼’에는 장윤정, 김의영, 황윤성, 한혜진, 장혜리, 승국이, 풍금, 조명섭, 하이량, 금잔디, 도야성, 김재롱, 원플러스원, 숙행 & 혜진이(feat.임준혁), 장송호가 함께하며 밤 9시 SBS FiL과 SBS MTV 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