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효 속옷 색깔? 블랙이지" 김종국♥송지효, '핑크빛' 떡밥 생성 ('런닝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와 송지효가 직접 본인들이 떡밥을 생성, 커플 의혹이 재점화 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원년멤버 5인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는 '백심'팀을 이룬 가운데 송지효 TMI 퀴즈를 진행했다.
이날 송지효는 "발톱은 무슨 색일까?"라고 질문을 냈고, 지석진과 하하가 동시에 "정답"을 외쳤다.
그때 하하는 "아무 색깔 없다"고 답했지만, 송지효는 지석진이 더 빨랐다며 지석진에게 기회를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김종국와 송지효가 직접 본인들이 떡밥을 생성, 커플 의혹이 재점화 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원년멤버 5인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는 '백심'팀을 이룬 가운데 송지효 TMI 퀴즈를 진행했다.
이날 송지효는 "발톱은 무슨 색일까?"라고 질문을 냈고, 지석진과 하하가 동시에 "정답"을 외쳤다. 그때 하하는 "아무 색깔 없다"고 답했지만, 송지효는 지석진이 더 빨랐다며 지석진에게 기회를 줬다. 그러나 실패. 그때 김종국이 정답을 외친 뒤 "아무 것도 안 발랐다"고 답했고, 이는 정답이었다. 이에 유재석은 "하하가 먼저 했는데"라고 했고, 지석진은 "제대로 아네"라며 의심했다.
다음 질문은 송지효가 이날 입은 속옷 색깔이었다. 하하가 "검은색"이라고 정답을 외친 순간 김종국도 "블랙이야. 블랙이겠지"라며 아쉬워했다. 이를 놓칠 수 없었던 유재석은 "블랙인지 어떻게 아냐"고 의심, 김종국은 "흰색 이 아니면 블랙이지"라며 구구절절 변명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얼굴이 빨개졌다.
이에 유재석은 "너도 많이 놀란 것 같다"라며 놀렸고, 그 순간 송지효는 "왜 얼굴이 빨개졌냐"며 불타는 얼굴에 의혹이 일파만파 커졌다. 그때 하하는 "어제 송지효 집에 같이 있었던 멤버는?"이라며 놀려 웃음을 안겼다.
또한 송지효의 '반려견 몸무게는?'이라는 질문에 김종국은 "한 30kg 될 것 같은데"라며 정답을 맞혔다. 결국 지석진은 "너희 같이 살지? 이건 합리적 의심이다"고 했고, 하하도 "같이 동물병원 가지 않은 이상 못 맞힌다"고 거들었다.
김종국은 다른 촬영 내용까지 들어가며 구구절절 변명을 했지만, 유재석은 "'검은색', ' 30kg'"이라고 읊조려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 '돌싱' 이창명, 열애 중 "자녀들은 몰라"→30억 사업 실패 고백
-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종합]'46억 건물주' 서경석, 父 사업 실패로 '육사 진학→자퇴→서울대 합격'
- [SC이슈] '6년 열애→결혼 발표' 이세영, 日남친과 결별 “채널 운영은 혼자” ('영평티비')
- [SC리뷰] 김혜자 “최불암, 왜 '한국인의 밥상'만 출연하나…연기 좀 해라” ('회장님네')
- 김종국 이어 또…한문철, 13만원 점퍼 판매 논란 “팬들이 호구로 보이나” [SC이슈]
- 이보영♥지성, 결혼 10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