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이윤진, 13년 전 결혼식서 진한 사탕 키스 "이병헌 돌발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범수의 아내이자 통역사 이윤진이 결혼식 추억을 공개했다.
이윤진은 5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결혼 13주년 기념일. 13년 전 사회 봐주신 이병헌 씨가 당시 핫했던 사탕 키스 돌발 이벤트를 해주셨더랬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이범수의 아내이자 통역사 이윤진이 결혼식 추억을 공개했다.
이윤진은 5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결혼 13주년 기념일. 13년 전 사회 봐주신 이병헌 씨가 당시 핫했던 사탕 키스 돌발 이벤트를 해주셨더랬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범수, 이윤진 부부의 결혼식 풍경이 담겼다. 두 사람은 이병헌의 이벤트에 결혼식에서 진한 사탕 키스를 나누고 있다. 이범수와 함께 환하게 웃고 있는 과거 이병헌의 모습도 공개 됐다.
이윤진은 친구의 결혼식에서 사탕 키스를 시킬까 고민했다가 근엄한 분위기에 시를 읊었다고 전하며 “결혼기념일 디너, 축하 파티도 좋지만 사랑하는 친구 결혼하는 날 사회를 보며 삶에 대해 가족에 대해 더 깊게 생각해보게 되어 더 의미 있었던 열세 번째 결혼기념일인 것 같다”라고 적었다.
이어 “우리 결기(결혼기념일)도 비슷한데 5월 즈음에 부부 동반 밥 먹으면 좋겠다. 오래오래 다들 잘 살자”라고 덧붙였다.
(사진=이윤진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영 “음주운전자 1시간 추격해 경찰 넘겨‥불의 못 참는다” 환호(복면가왕)
- ‘장동건♥’ 고소영,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힐링 “오은영 덕분에”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이찬원 “행사비 몸값 처음보다 125배 올라, 장윤정 덕분”(당나귀 귀)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