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장동윤X오대환 주연 '애프터', 18일 크랭크업 "평생 잊지 못할 작품될 것"

조지영 2022. 5. 23. 09: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동윤, 오대환 주연 범죄 스릴러 영화 '애프터'(김재훈 감독, 콘텐츠지 제작)가 지난 18일 크랭크 업을 알렸다.

이어 오대환은 "처음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부터 굉장히 재미있는 작품이 될 거라고 생각했다. 마지막 촬영까지 고생해주신 모든 제작진 분들께 감사하다"라는 말로 모든 제작진에게 고마움을 표했고, 김재훈 감독 역시 "훌륭한 배우와 제작진이 한마음 한뜻으로 무사히 촬영을 끝마쳐서 감사한 마음뿐이다. 모두의 진심이 담긴 우리 영화로 극장에서 관객 여러분들을 만날 날이 기다려진다"라는 말로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장동윤, 오대환 주연 범죄 스릴러 영화 '애프터'(김재훈 감독, 콘텐츠지 제작)가 지난 18일 크랭크 업을 알렸다.

'애프터'는 영화 '뷰티풀 데이즈' '태일이', 드라마 '땐뽀걸즈' '조선로코 ? 녹두전'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장동윤과 '변신'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한계 없는 연기력을 보여준 오대환의 만남으로 한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두 사람은 피도 눈물도 없는 잔혹한 연쇄살인마와 그를 잡기 위해서라면 어떤 수단도 가리지 않는 형사로 만나 치열한 연기 대결을 보여줄 예정.

타 작품에서는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차가운 눈빛을 장착한 두 사람의 연기 변신과 스릴러 케미스트리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배우 장재호, 그리고 최귀화, 손종학, 신승환 역시 열연을 펼쳐 현장을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 채웠다.

촬영을 무사히 마무리 지은 소감에 대해 장동윤은 "

열정이 가득한 감독, 모든 제작진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평생 잊지 못할 작품이 될 것 같다"고 말하며 작품을 향한 애정을 내비쳤다.

이어 오대환은 "처음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부터 굉장히 재미있는 작품이 될 거라고 생각했다. 마지막 촬영까지 고생해주신 모든 제작진 분들께 감사하다"라는 말로 모든 제작진에게 고마움을 표했고, 김재훈 감독 역시 "훌륭한 배우와 제작진이 한마음 한뜻으로 무사히 촬영을 끝마쳐서 감사한 마음뿐이다. 모두의 진심이 담긴 우리 영화로 극장에서 관객 여러분들을 만날 날이 기다려진다"라는 말로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예측불허의 전개, 극강의 스릴감, 파격적인 콘셉트를 예고하며 크랭크 업 소식을 알린 '애프터'는 '이웃사람' '더폰' '변신' 등 스릴러 장르로 100%의 승률을 자랑하는 콘텐츠지 구성목 대표가 제작 총괄을 맡았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영화 투자가 얼어붙은 현재 시점에서 시나리오의 완성도가 높이 평가되어 투자가 성사되었고, 제작에 들어갈 수 있었다는 후문.

이렇듯 완벽한 배우와 제작진의 앙상블로 극강의 스릴을 탄생시킬 '애프터'는 후반 작업을 거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애프터'는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 살인 집단과 무슨 수를 쓰더라도 그들을 잡고 싶어 하는 형사의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장동윤, 오대환, 장재호, 최귀화, 손종학, 신승환 등이 출연하고 김재훈 감독의 첫 장편 연출 데뷔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이창명, 여자친구 공개 “이혼 못 밝힌 이유는...”
“유명 배우와 결혼 약속 후..4천7백만 원 사기 당해” 고발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