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사회&민우혁 축가 약속받은 커플 (뮤지컬스타)

황효이 온라인기자 2022. 5. 23.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채널A ‘뮤지컬스타’ 제공


차세대 뮤지컬 스타 발굴을 위한 국내 최초&최대의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 채널A ‘2022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가 1호 연인의 탄생을 예고했다.

24일 방송될 ‘뮤지컬스타’에서는 본선 1라운드 ‘팀 대결’ 미션을 준비하며 한 팀이 된 김이은과 이세헌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지난 예선에서 심사위원들이 선정한 TOP1이 된 김이은은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의 ‘알 수 없는 그곳으로’를 다음 도전 넘버로 선택했다. ‘제2의 규현’ 이세헌은 “이은이밖에 안 보였다”며 강하게 김이은과 듀엣을 바랐고, 결국 둘이 한 팀이 됐다.

첫눈에 반한 두 남녀의 설렘과 끌림, 그 애틋함을 다룬 사랑 노래에 김이은과 이세헌은 ‘사랑’을 담고자 연인처럼 데이트에 나섰다. 두 사람은 서로 음식을 먹여주고, 스킨십도 서슴지 않게 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김이은은 “‘쟤네 사귀나 봐’라는 얘기를 듣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고, 이세헌도 “심사위원들이 ‘사랑하게 내버려 둬’라고 말할 정도로 정말 사랑하겠다”며 고백했다.

정영주는 김이은&이세헌의 오붓한 모습을 보며 “데이트 프로그램이야? 왜 이렇게 좋아”라며 설레어 했다. 두 사람의 사랑이 느껴지는 무대에 민우혁은 “두 분 잘돼서 나중에 결혼하면 제가 축가를 꼭 하겠습니다”라고 약속했다. 둘 사이의 미묘한 감정에 미소 짓던 이이경도 “제가 사회를 보겠다”고 덧붙였다.

무대를 위해 연인이 된 김이은&이세헌의 애틋한 무대와 그들이 준비한 필살기는 24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2022 DIMF 뮤지컬스타’에서 공개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