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용여 딸 최연제, 미국서 한의사로 "자궁내막증 난임 경험 바탕"(프리한 닥터M)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우용여의 딸이자 가수로 활동했던 최연제가 한의학을 공부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5월 23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M'에서는 가수 최연제의 미국 라이프 2탄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서 최연제는 미국에서 한의사로 활동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최연제는 "자궁내막증도 있고 난임의 아픔이 있어서 더 한의학을 열심히 공부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선우용여의 딸이자 가수로 활동했던 최연제가 한의학을 공부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5월 23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M’에서는 가수 최연제의 미국 라이프 2탄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서 최연제는 미국에서 한의사로 활동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2011년부터 그는 미국에서 여성 건강 등을 위한 한의원을 운영 중이었다.
그는 미국인 임산부 환자의 맥을 잡고 아이의 성별을 알려줬다. 아이를 갖고 싶어 하는 여성을 위한 자연 임신을 돕는 등의 진료를 이야기했다. 환자는 "한의원에 와서 균형을 찾은 게 도움이 됐다"고 이야기했다.
최연제는 본인이 결혼 11년 만에 아이를 갖는 등 자신도 난임 경험이 있어 더 환자들을 세심하게 챙기고 있다고 전했다. 최연제는 "자궁내막증도 있고 난임의 아픔이 있어서 더 한의학을 열심히 공부했다"고 밝혔다.
(사진=tvN ‘프리한 닥터M’ 방송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영 “음주운전자 1시간 추격해 경찰 넘겨‥불의 못 참는다” 환호(복면가왕)
- ‘장동건♥’ 고소영,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힐링 “오은영 덕분에”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이찬원 “행사비 몸값 처음보다 125배 올라, 장윤정 덕분”(당나귀 귀)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