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마크 "불안하고 걱정스러운 시기, 멤버-팬 덕에 극복" [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세븐 마크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싱글즈'가 올해로 데뷔 9년 차를 맞이한 보이그룹 갓세븐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마크의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5월 23일 공개했다.
그룹 갓세븐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의 경계를 오가며 누구보다 부지런히 시간을 채우고 있는 마크.
끊임없이 성장하는 갓세븐 마크의 감각적인 화보는 '싱글즈' 6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갓세븐 마크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싱글즈'가 올해로 데뷔 9년 차를 맞이한 보이그룹 갓세븐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마크의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5월 23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마크는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유니크한 주얼리까지 감각적으로 소화해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거나 나른한 포즈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갓세븐은 오는 23일 새로운 미니앨범 'GOT7'으로 완전체 컴백을 한다. 마크는 “이번 컴백을 통해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돼 말로 설명할 수 없이 기쁘고, 앨범 명에서 알 수 있듯 ‘이게 바로 GOT7이다’를 보여주고 싶다”라며 컴백 소감을 전했다. 또한, 마크는 갓세븐 멤버들과 모두 모여 연습했던 것이 최근 가장 설��던 일이라고 꼽을 만큼 팀에 대한 애정이 깊다. “불안하고 걱정스러운 시기가 있을 때마다 멤버들과 팬들 덕분에 극복할 수 있었어요. 그때 팀워크의 중요성을 확실히 깨달았죠.”라며 오래도록 건강하게 함께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룹 갓세븐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의 경계를 오가며 누구보다 부지런히 시간을 채우고 있는 마크. 솔로로서 발매한 곡에는 지난 10년의 경험과 감정을 담담하게 담아내며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쓰는 데 집중했다고 한다. “솔로 활동은 원하는 것을 바로 할 수 있지만 모든 과정과 결과에 대한 책임도 오롯이 저에게 있으니 부담이 커요. 하지만 이제 시작이니까 내게 뭐가 어울리는지 찾아가며 다양한 것을 시도해 보려고 해요.”라며 아티스트로서 책임감을 보여줬다. 지금까지 'My Life', 'Lonely', 'Save Me' 세 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했으며, 더 많은 곡을 작업해뒀다는 마크는 꾸준히 발전하는 중이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GOT7' 발표에 앞서 21~22일 양일간 ‘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을 개최해 팬들과 오랜만에 만날 예정이다. 새로운 발걸음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 있는 미니앨범 'GOT7'은 갓세븐의 음악적 색깔과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끊임없이 성장하는 갓세븐 마크의 감각적인 화보는 '싱글즈' 6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싱글즈)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영 “음주운전자 1시간 추격해 경찰 넘겨‥불의 못 참는다” 환호(복면가왕)
- ‘장동건♥’ 고소영,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힐링 “오은영 덕분에”
- 고두심 “딱 두 번 잤는데 남매 낳아” 70금 매운맛 토크 ‘고두심이좋아서’
- 이찬원 “행사비 몸값 처음보다 125배 올라, 장윤정 덕분”(당나귀 귀)
- 장윤정 “행사 관객, 술 취해 내 치마 밑 동영상 촬영” 충격 일화(당나귀 귀)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