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강미나, 발광 머리 앤 되다..국정원 출신 해커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남당' 속 강미나가 종잡을 수 없는 '발광 머리 앤'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과연 한계 없는 비주얼 변신을 자랑하는 그녀가 점집 '미남당' 소속 인물들과 예측 불가한 수사 스토리를 어떻게 써 내려갈지, 사이다처럼 통쾌한 그녀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강미나의 활약은 '붉은 단심' 후속으로 첫 방송되는 '미남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남당’ 속 강미나가 종잡을 수 없는 ‘발광 머리 앤’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6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연출 고재현, 극본 박혜진)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강미나는 극 중 당돌하고 자유분방한 남혜준 역을 맡아 열연한다. 남혜준은 국정원 특채로 발탁됐던 천재 해커지만,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 돌연 퇴사를 선언할 만큼 즉흥적이고 무모한 인물이라고. 그녀는 ‘돌+I’계의 전설답게 앞만 보고 질주하는 경주마 같은 면모는 물론, 프로파일러 출신 박수무당 남한준(서인국 분)과 유쾌한 찐 남매 케미까지 보여준다고 해 기대가 높아진다.
23일 공개된 스틸 속 강미나는 개구쟁이 같은 표정으로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안경을 장착하고 노트북에 시선을 고정한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카리스마까지 뿜어낸다. 그녀는 특유의 당찬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귀여운 친동생과 ‘뇌섹미’ 넘치는 천재를 오가는 환상 싱크로율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강미나는 차분한 검정 생머리와 단정한 정장까지 완벽 소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낸다. 과연 한계 없는 비주얼 변신을 자랑하는 그녀가 점집 ‘미남당’ 소속 인물들과 예측 불가한 수사 스토리를 어떻게 써 내려갈지, 사이다처럼 통쾌한 그녀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미남당’ 제작진은 “강미나의 통통 튀는 에너지와 자유분방한 남혜준 캐릭터가 만나 엄청난 시너지가 발휘되고 있다. 제멋대로인 듯 보이지만, 은근히 정의로우면서도 인정 넘치는 남혜준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미남당’은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소설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해 대중성과 작품성을 입증한 정재한 작가의 소설로, 카카오페이지에서 15만 독자를 달성한 화제작 ‘미남당-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한다.
강미나의 활약은 ‘붉은 단심’ 후속으로 첫 방송되는 ‘미남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피플스토리컴퍼니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현철·매드클라운 22일 부친상…백상 소감 재조명 "무서워 말고…"
- `당나귀귀` 이찬원 "장윤정 덕에 행사비 올라, 내 몸값도 125배↑"
- `1박2일` 연정훈 "父 연규진 `가족오락관` 상품 타와 가족 해외여행"
- `방역 수칙 위반` 최진혁, 8개월 자숙→`미우새` 복귀 "속죄하는 마음" (종합)
- 사회적 이슈 던진 ‘고딩엄빠’ 시즌2로 6월 컴백
- 제베원 장하오 ‘귀공자 비주얼’ [MK포토] - MK스포츠
- 노랑풍선, 올해 마지막 혜택 ‘굿 BUY 페스타’ 진행 - 매일경제
- 베이비몬스터 "우리 매력 흘러넘치도록 담은 YG표 뉴 클래식"
- [포토]준규, 꽉찬 잘생김 - 스타투데이
- [포토]준규-요시, 미리보는 윈터룩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