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이재욱·정소민, 티격태격 케미 담은 1차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혼' 이재욱의 목숨을 노리는 정소민의 속마음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준화) 측은 23일 이재욱과 정소민의 모습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재욱은 극 중 대호국 장씨 집안의 고상하지만 불량하신 도련님 장욱 역을, 정소민은 천하제일 살수의 혼이 깃든 세상 약골 무덕이 역을 맡았다.
공개된 영상은 천하제일 살수인 낙수(고윤정 분)의 강렬한 포스로 '환혼'의 포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환혼' 이재욱의 목숨을 노리는 정소민의 속마음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준화) 측은 23일 이재욱과 정소민의 모습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이재욱은 극 중 대호국 장씨 집안의 고상하지만 불량하신 도련님 장욱 역을, 정소민은 천하제일 살수의 혼이 깃든 세상 약골 무덕이 역을 맡았다. 장욱은 인생의 불만을 골질로 풀다가 얼결에 발견한 무덕이의 비밀로 인해 운명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공개된 영상은 천하제일 살수인 낙수(고윤정 분)의 강렬한 포스로 '환혼'의 포문을 연다. "지나는 자리마다 목이 떨어져 내린다 하여 낙수"라는 이름을 가진 천하제일 살수 '낙수'의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피도 눈물도 없는 살수의 혼이 어떤 연유로 세상 약골 몸종 무덕이의 육체에 묶이게 됐는지 호기심이 생긴다.
이와 함께 장욱과 무덕이는 티격태격하는 도련님과 몸종의 케미로 시선을 강탈한다. 장욱은 반찬 투정과 함께 "안 먹어 치워"라며 무덕이가 차린 밥상을 물리는가 하면, 목욕 시중을 드는 무덕이에게 "너무 뜨겁다"라며 목욕물을 재차 준비시키고, 시도 때도 없이 무덕이의 이름을 부르며 골질을 부리는 등 고상하지만 불량하신 도련님의 존재감을 발산한다.
특히 "눈 그렇게 뜨면 안 되지? 눈 깔아야지"라고 명령하는 도련님 장욱을 보며 끓어오르는 분노를 삭히는 무덕이의 귀여운 모습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도련님은 짐작도 못하는 무덕이의 살벌한 속마음이 있었으니, 장욱을 향한 살기 어린 미소와 함께 "기력을 찾으면 저 놈을 제일 먼저 죽여주겠어"라고 그의 목숨을 노리고 있는 것. 하지만 이런 천하제일 살수의 혼과 달리 뜻대로 따라주지 않은 허약한 육체인지라 번번이 실패로 돌아가는 혼과 육체의 불협화음이 웃음을 끌어낸다.
과연 고상하지만 불량한 도련님 장욱과 천하제일 살수의 혼이 깃든 세상 약골 무덕이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 무덕이의 육체에 갇힌 낙수는 기력을 되찾고 무사히 복수할 수 있을지 이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환혼'은 20부작으로 오는 6월18일 오후 9시10분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