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인 좀 해주세요!' 홈런타자 기다린 사자군단 외국인 에이스, 난 너의 팬이야!

허상욱 입력 2022. 5. 23. 0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덕아웃의 응원단장, 삼성 뷰캐넌이 홈런을 치고 들어온 4번타자 오재일과 함께 즐거운 세리머니를 선보였다.

동료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눈 후 관중석에 가방을 선물하고 덕아웃으로 돌아온 오재일, 이제 뷰캐넌과 홈런 세리머니를 할 차례가 왔다.

뷰캐넌은 오재일의 선제 솔로홈런의 기운을 받아 7이닝 7피안타 7탈삼진 1실점의 호투를 선보였지만 믿었던 불펜진이 실점을 허용하며 시즌 5승의 기회를 다음으로 미뤄야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재일의 홈런이 터질때면 빠질 수 없는 뷰캐넌과의 세리머니 장면. 대구=허상욱 기자

[대구=스포츠조선 허상욱 기자] 덕아웃의 응원단장, 삼성 뷰캐넌이 홈런을 치고 들어온 4번타자 오재일과 함께 즐거운 세리머니를 선보였다.

삼성 오재일이 지난 20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KT와의 경기, 0-0으로 맞선 2회 좌월 선제 솔로홈런을 쏘아올렸다.

오재일은 KT 선발 소형준의 초구 144Km 투심을 밀어쳤고 타구는 좌측담장을 훌쩍 넘어갔다. 자신의 시즌 8호 홈런이자 개인통산 1천번째 안타를 홈런으로 장식하는 순간이었다.

3루를 돌아 기분 좋게 홈을 밟은 오재일이 뜻하지 않은 '몸개그'를 선사했다.

오재일은 배트보이가 건넨 캐릭터 가방과 배트를 함께 받으려다 배트 손잡이 부분에 얼굴을 부딪히고 말았고 강민호가 이 장면을 보고는 웃음을 터뜨렸다.

동료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눈 후 관중석에 가방을 선물하고 덕아웃으로 돌아온 오재일, 이제 뷰캐넌과 홈런 세리머니를 할 차례가 왔다.

이날 선발투수였던 뷰캐넌은 오재일을 향해 인사를 하더니 사인을 받는 척 준비한 펜과 야구공을 내밀었고 사인을 받은 뒤엔 함께 셀카를 찍는 세리머니를 선보였다.

뷰캐넌은 오재일의 선제 솔로홈런의 기운을 받아 7이닝 7피안타 7탈삼진 1실점의 호투를 선보였지만 믿었던 불펜진이 실점을 허용하며 시즌 5승의 기회를 다음으로 미뤄야 했다.

개인통산 1천번째 안타를 홈런으로 장식한 오재일
가방과 배트를 동시에 받으려다 배트 끝에 얼굴을 콩!
'스타일 구겨지네~'이 모습에 웃음이 터진 강민호
'선발등판일에도 빠뜨릴 수 없죠' 펜과 공을 들고 오재일을 반기는 뷰캐넌
우리 셀카도 한번 찍어야죠!
기분 좋은 미소로 찰칵!
"고마워 4번타자!" 앞으로도 많은 홈런 부탁해!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이창명, 여자친구 공개 “이혼 못 밝힌 이유는...”
“유명 배우와 결혼 약속 후..4천7백만 원 사기 당해” 고발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