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찌♥' 한채아, 소녀미 뿜뿜..핑크 캐릭터에 둘러싸여
이슬기 2022. 5. 23. 07: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채아가 유쾌한 일상을 공유했다.
한채아는 5월 22일 자신의 SNS에 별 다른 글 없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채아는 편안한 차림으로 외출에 나선 모습이다.
또 한채아는 헬로 키티 캐릭터에 둘러싸여 있는데, 즐거운 미소를 감추지 못해 손으로 가리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한채아가 유쾌한 일상을 공유했다.
한채아는 5월 22일 자신의 SNS에 별 다른 글 없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채아는 편안한 차림으로 외출에 나선 모습이다. 수수한 차림에도 빛나는 여배우의 미모를 엿볼 수 있다.
또 한채아는 헬로 키티 캐릭터에 둘러싸여 있는데, 즐거운 미소를 감추지 못해 손으로 가리고 있다. 한채아의 소녀 감성이 보는 이에게도 웃음을 주는 듯 하다.
한편 한채아는 2018년 차범근 감독의 막내아들 차세찌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사진=한채아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차은우 “학창시절 여친에 차여, 찾아가 울면서 다시 보자고”(런닝맨)[어제TV]
- “결혼 전제로” 김우빈♥한지민, 동침 프러포즈 ‘달달’ (우리들의 블루스)[결정적장면]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
- 허웅 “父보다 서장훈 존경해 연대 진학”→허재 배신감(아형)[결정적장면]
- ‘당나귀 귀’ 장윤정 “무대 중 치마 밑으로 휴대폰 넣어 몰카 촬영”
- ‘심장 질환’ 이지혜, 사기 친 후 귀엽게 자수 “노여워 마시길”
- 미자 “母전성애 나랑 산다더니 남동생만 빌라 상속” 서운 (동치미)[결정적장면]
- 제시카 알바 탈락, 정체는 채정안 “기분? 썩 좋지 않아”(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