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결혼하더니 ♥이규혁과 밀착 셀카 폭주 "어플 싫어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담비 이규혁 부부의 달달한 셀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혼여행을 떠난 손담비 이규혁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손담비는 이규혁을 향해 입술을 쭉 내민 셀카를 공개하며 남편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손담비 이규혁 부부는 지난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손담비 이규혁 부부의 달달한 셀카가 공개됐다.
손담비는 5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혼여행을 떠난 손담비 이규혁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크롭 티셔츠에 반바지를 착용한 손담비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손담비는 이규혁을 향해 입술을 쭉 내민 셀카를 공개하며 남편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손담비는 "언니 어플 안 써요?"라는 누리꾼의 물음에 "어플 너무 싫어해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손담비 이규혁 부부는 지난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
- 허웅 “父보다 서장훈 존경해 연대 진학”→허재 배신감(아형)[결정적장면]
- ‘당나귀 귀’ 장윤정 “무대 중 치마 밑으로 휴대폰 넣어 몰카 촬영”
- ‘심장 질환’ 이지혜, 사기 친 후 귀엽게 자수 “노여워 마시길”
- 미자 “母전성애 나랑 산다더니 남동생만 빌라 상속” 서운 (동치미)[결정적장면]
- 제시카 알바 탈락, 정체는 채정안 “기분? 썩 좋지 않아”(놀면 뭐하니)
- 전지현 “시부모님에 정체 탄로, 참한 며느린데 놀라셔”(놀면 뭐하니)
- ‘재미교포♥’ 박은지, 美 분유 대란에 난감 “마트 7군데 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