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하 돌아온다..육군 복무 마치고 오늘(23일) 미복귀 전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재하가 미복귀 전역한다.
신재하는 5월 23일 마지막 휴가를 소진하며 미복귀 전역할 예정이다.
신재하는 지난 2020년 11월 2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신재하가 미복귀 전역한다.
신재하는 5월 23일 마지막 휴가를 소진하며 미복귀 전역할 예정이다.
군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휴가를 사용할 경우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전역하는 방식을 허용하고 있다.
신재하는 지난 2020년 11월 2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당시 신재하는 "제 꿈을 위해 미루어왔던 국방의 의무를 다 하기 위해 잠시 여행을 떠나게 됐다. 항상 마음속 한편에 짐처럼 남아있었고 이제는 그 짐을 내려놓을 수 있어서 마음이 편하다. 제 20대는 항상 두려움과 불안함이 컸던 거 같다. 불투명한 내일이 항상 겁났고 그걸 잊기 위해 쉬지 않고 작품을 하기 위해 달렸다. 그런데 막상 돌이켜보니 전 많이 행복했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재하는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시를 잊은 그대에게', '사의 찬미', 'VIP', '웰컴2라이프',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에 출연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
- 허웅 “父보다 서장훈 존경해 연대 진학”→허재 배신감(아형)[결정적장면]
- ‘당나귀 귀’ 장윤정 “무대 중 치마 밑으로 휴대폰 넣어 몰카 촬영”
- ‘심장 질환’ 이지혜, 사기 친 후 귀엽게 자수 “노여워 마시길”
- 미자 “母전성애 나랑 산다더니 남동생만 빌라 상속” 서운 (동치미)[결정적장면]
- 제시카 알바 탈락, 정체는 채정안 “기분? 썩 좋지 않아”(놀면 뭐하니)
- 전지현 “시부모님에 정체 탄로, 참한 며느린데 놀라셔”(놀면 뭐하니)
- ‘재미교포♥’ 박은지, 美 분유 대란에 난감 “마트 7군데 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