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여정' 이서진, 나영석 PD와 일탈..유니버설 스튜디오 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서진이 나영석 PD와 함께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방문했다.
22일 방송된 tvN '뜻밖의 여정'에서 이서진과 나영석 PD 등 윤여정의 매니저들은 잠깐 쉬는 시간 동안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향했다.
이서진은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향하면서 "억지로 5개 정도 타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서진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들어서자마자 지도를 살폈고, 곧바로 굿즈샵으로 향해 티셔츠를 구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된 tvN '뜻밖의 여정'에서 이서진과 나영석 PD 등 윤여정의 매니저들은 잠깐 쉬는 시간 동안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향했다. 이서진은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향하면서 "억지로 5개 정도 타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서진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들어서자마자 지도를 살폈고, 곧바로 굿즈샵으로 향해 티셔츠를 구매했다. 이서진 뿐만 아니라 나영석 PD 등도 티셔츠를 구매, 환복 후 워터쇼를 보러 갔다.
이들은 스튜디오 투어까지 챙긴 뒤 숙소로 돌아왔다. 이서진은 아무 일도 없었던 듯 티셔츠에서 원래 옷으로 환복했고, 윤여정에게 달려가 인사했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ㅣtv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나귀귀` 이찬원 "장윤정 덕에 행사비 올라, 내 몸값도 125배↑"
- `1박2일` 연정훈 "父 연규진 `가족오락관` 상품 타와 가족 해외여행"
- `진격의 할매` 함소원 "아이 잃었다" 오열
- `뜻밖의 여정` 일라이 로스 감독 "한국 영화 좋아...`복수는 나의 것` 영향 받았다"
- [종합] `우리들의 블루스` 김우빈, 한지민 붙잡았다 "잘 봐, 내가 얼마나 사랑하는지"
- ‘마이 홈 그라운드’ 대전 청년, ‘포브스 아시아 글로벌 리더 30인’ 선정 - 스타투데이
- ‘소방관’ 250만 손익분기점 돌파...3억 기부 ‘훈훈’ - 스타투데이
- ‘고척돔 입성’ 韓밴드 역사 쓴 데이식스 “최고의 해, 이런 날 오네요” [리뷰] - 매일경제
- 여의도 가득 채웠던 K팝 아이돌 응원봉…대만 시위에도 등장하는 이유는? - 매일경제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