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채은 "문형석, 사윗감으로 찍었는데.." 아이 셋 유부남에 실망(작전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전타임' 김채은이 씨름선수 문형석을 사윗감으로 찍었다가 급 실망했다.
5월 22일 방송된 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에는 금강장사이자 형제 장사 중 형인 문형석이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문형석은 "장흥에서 태어나서 출세해서 여의도 KBS에 출연했다. 출입증 찍고 들어오면 문이 열리고 분장실도 갔다 왔다"고 설렘을 드러내 MC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작전타임' 김채은이 씨름선수 문형석을 사윗감으로 찍었다가 급 실망했다.
5월 22일 방송된 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에는 금강장사이자 형제 장사 중 형인 문형석이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문형석은 "장흥에서 태어나서 출세해서 여의도 KBS에 출연했다. 출입증 찍고 들어오면 문이 열리고 분장실도 갔다 왔다"고 설렘을 드러내 MC들을 흐뭇하게 했다. 김성주가 계속 문형석 몰이를 하자 박세리는 운동 선수 선배로서 "그만 하라"고 든든하게 편을 들어주기도 했다. 양준혁은 "장흥이란 지역을 잘 모를 수 있는데 씨름으로 장흥을 널리 알렸다"고 칭찬했다.
박세리는 "방송국에서 제일 보고 싶었던 사람은 누구냐"고 물었고 문형석은 "제 아내랑 감독님 딸이..."라고 말문을 열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MC들이 "결혼했냐"고 묻자 문형석은 흐뭇하게 웃으며 "맞다. 아이가 셋이다. 말 안 하면 총각인 줄 안다"고 답했다.
이에 체조 국가대표 여서정의 엄마이자 체조 코치인 김채은은 "안 그래도 큰 애 사윗감으로 찍어뒀는데 스튜디오에서 만나니 30대 중반에 애가 셋이라고 한다. 심지어 동생도 결혼했다고 한다"며 서운해했다.
조준호는 "저도 결혼 안 했다"고 어필했지만 이내 김채은이 선을 긋자 "왜 나는 안 되냐"고 분통을 터뜨려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이 3번 결혼 민망하다고” 이정은, 엄정화 아픔 알았다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
- 허웅 “父보다 서장훈 존경해 연대 진학”→허재 배신감(아형)[결정적장면]
- ‘당나귀 귀’ 장윤정 “무대 중 치마 밑으로 휴대폰 넣어 몰카 촬영”
- ‘심장 질환’ 이지혜, 사기 친 후 귀엽게 자수 “노여워 마시길”
- 미자 “母전성애 나랑 산다더니 남동생만 빌라 상속” 서운 (동치미)[결정적장면]
- 제시카 알바 탈락, 정체는 채정안 “기분? 썩 좋지 않아”(놀면 뭐하니)
- 전지현 “시부모님에 정체 탄로, 참한 며느린데 놀라셔”(놀면 뭐하니)
- ‘재미교포♥’ 박은지, 美 분유 대란에 난감 “마트 7군데 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