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득점왕 도전!' 토트넘, 노리치전 선발 명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훗스퍼가 리그 최종전에 출전한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리그 최종전에서 득점왕에 도전한다.
토트넘 훗스퍼는 23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노리치에 위치한 캐로우 로드에서 열리는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8라운드에서 노리치 시티를 상대한다.
손흥민이 리그 최종전에서 아시아인 최초 EPL 득점왕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김환]
토트넘 훗스퍼가 리그 최종전에 출전한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리그 최종전에서 득점왕에 도전한다.
토트넘 훗스퍼는 23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노리치에 위치한 캐로우 로드에서 열리는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8라운드에서 노리치 시티를 상대한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68점으로 4위, 노리치는 승점 22점으로 최하위에 위치해 있다.
토트넘이 마지막 경기까지 총력전을 예고했다. 토트넘은 손흥민, 해리 케인, 데얀 쿨루셉스키, 라이언 세세뇽,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로드리고 벤탄쿠르, 에메르송 로얄, 벤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다빈손 산체스를 선발 명단에 올렸다. 골키퍼 장갑은 위고 요리스가 낀다.
다음 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UCL)행 티켓이 걸린 중요한 경기다. 토트넘은 노리치에게 패배하지만 않으면 아스널과의 경쟁에서 승리해 리그를 4위로 마감할 수 있게 된다. 노리치는 강등이 확정된 팀이기도 하고, 이번 시즌 최다 실점(79골) 팀인 만큼 손쉬운 경기가 예상된다.
손흥민의 득점왕 수상 가능성도 큰 관심사다. 손흥민은 현재 리그에서 21골을 집어넣으며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22골)에 이어 리그 득점 순위 2위에 올라 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이미 자신의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기 때문에 남은 도전 과제는 EPL 득점왕이다.
한 골만 추가하더라도 살라와 공동수상을 할 수 있는 상황이다. 손흥민이 리그 최종전에서 아시아인 최초 EPL 득점왕에 도전한다.
김환 기자 hwankim14@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