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 김혜옥에 "이 결혼 못 한다" 눈물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예빈이 김혜옥에게 서범준과 결혼할 수 없다고 고백했다.
22일(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나유나(최예빈)가 한경애(김혜옥)에게 이수재(서범준)와 결혼할 수 없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예빈이 김혜옥에게 서범준과 결혼할 수 없다고 고백했다.
22일(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나유나(최예빈)가 한경애(김혜옥)에게 이수재(서범준)와 결혼할 수 없다고 이야기했다.
이날 한경애와 함께 가구를 보러 간 나유나는 자신을 향한 한경애의 사랑에 죄책감을 느끼곤 이수재에게 “어머님이 잘해주실수록 어머님 뵙는 게 너무 힘들어”라고 호소하지만 이수재는 “또 그 소리. 기분 좋은 꽃노래도 자꾸 들으면 힘들다”고 한다.
나유나는 “웨딩드레스 입으러 같이 가자고 하셨단 말이야. 너무 무서워. 처음엔 간단히 생각했지, 네 말대로 가족을 속이는 일이잖아. 들켜도 가족인데 어쩌겠어. 더구나 네가 자신 있게 말했잖아. 들켜도 큰일 생기지 않는 것처럼. 그래서 별일 아닌 줄 알았어”라고 자신의 심경을 토로한다.
하지만 이수재는 “난 네가 이 말 할 때마다 화가 나. 비즈니스잖아. 너 공짜로 하는 거 아니잖아. 돈 벌기가 쉬워? 일 억 벌기가 쉽냐? 너 사회생활하면서 거짓말 한 번도 안 해봤어?”라고 따지고, 나유나는 “거짓말에도 등급이 있어. 날 믿어주는 사람을 속이는 거잖아. 너한텐 엄마지만 나한텐 그냥 아줌마였어. 근데 그런 아줌마가 믿어 주잖아, 사랑해 주잖아”라며 눈물을 보인다.
이후 한경애와 드레스를 보러 간 나유나는 “너무 예쁘다. 넌 최고의 신부가 될 거야”라고 감탄하는 한경애를 보며 죄책감을 느끼고 “죄송해요. 저 이 결혼 못 해요”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린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수재 답 없다”, “유나라도 고백해서 다행 ㅠㅠㅠ”, “엄마 배신감 어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