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 김혜옥에 "이 결혼 못 해요" 눈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이 죄책감을 이기지 못해고 김혜옥에게 결혼을 못 하겠다고 말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에서는 한경애(김혜옥 분)가 이수재(서범준 분) 나유나(최예빈 분)의 결혼을 적극 지지했다.
나유나는 이수재를 떠올리며 마음을 다잡다가도, 이민호(박상원 분)와 한경애를 생각하면서 "너무 좋은 분들이다"라며 한숨을 쉬었다.
나유나는 "죄송하다"며 "저 이 결혼 못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이 죄책감을 이기지 못해고 김혜옥에게 결혼을 못 하겠다고 말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에서는 한경애(김혜옥 분)가 이수재(서범준 분) 나유나(최예빈 분)의 결혼을 적극 지지했다.
한경애는 나유나에게 가구를 보러 가자고 연락했다. 나유나는 자기에게 잘해주는 한경애에게 거짓말을 하는 게 신경 쓰였다. 나유나는 이수재를 떠올리며 마음을 다잡다가도, 이민호(박상원 분)와 한경애를 생각하면서 "너무 좋은 분들이다"라며 한숨을 쉬었다.
한경애를 만난 나유나는 왜 자기에게 잘해주냐고 물어봤다. 한경애는 "네가 좋다. 나 어릴 때 보는 것 같다. 어릴 땐 너처럼 예뻤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수재 부족한 것 많다. 아직 자리잡지도 못했는데 좋아하고, 결혼까지 결심해주고. 네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너랑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덧붙였다.
나유나는 이수재에게 "어머님이 잘해주실수록 어머님 뵙는 게 힘들다. 넌 아무렇지도 않냐"고 말했다. 이수재는 "비즈니스다. 공짜로 하는 거 아니다. 돈 벌기가 쉽냐. 1억 벌기가 쉽냐. 사회생활하면서 거짓말 한 번도 안 해봤냐"고 몰아붙였다. 나유나는 "거짓말에도 등급이 있다"며 "어머니가 날 믿어주고 사랑해주지 않느냐"고 따졌지만, 이수재는 "그렇다고 파투 내냐. 이제 거의 다 왔다"고 말했다.
나유나는 한경애와 웨딩드레스를 보러 갔다. 한경애는 나유나를 보면서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다. 나유나는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을 보면서 갈등했다. 나유나는 결국 눈물을 흘렸다. 한경애는 깜짝 놀랐다. 나유나는 "죄송하다"며 "저 이 결혼 못 한다"고 말했다.
aaa307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