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국 "양아들 이정, 결혼 축하해..신부 착하고 예뻐" [직격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흥국이 '양아들'인 가수 이정의 결혼을 직접 축하하며 덕담을 전했다.
김흥국은 22일 오후 뉴스1과 전화통화에서 "이정이 내 '양아들'이지 않나, 직접 축하하기 위해 이날 오전에 제주도에 왔다"고 밝혔다.
이정 측 관계자는 이날 뉴스1에 "이정은 이날 오후 제주도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과 함께 결혼식을 올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김흥국이 '양아들'인 가수 이정의 결혼을 직접 축하하며 덕담을 전했다.
김흥국은 22일 오후 뉴스1과 전화통화에서 "이정이 내 '양아들'이지 않나, 직접 축하하기 위해 이날 오전에 제주도에 왔다"고 밝혔다. 이날 결혼식에는 쿨 이재훈과 이문세 등도 하객으로 참석했다.
그는 이어 "제주도에서 야외 결혼식을 진행했는데, 날씨도 정말 좋고 다들 축하하러 와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라며 "신부도 만났는데 정말 착하고 예쁘더라, 이정이 제주도에서 터를 잘 잡고 생활을 하고 있구나 생각이 들었다"라며 웃었다.
김흥국은 이정에게 청첩장을 받았다고 말하며 "청첩장을 받고 축하해 주면서 앞으로 행복하게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좋은 노래도 하나 내야 하지 않겠냐고 말했다"라며 "또 히트곡을 내는 것도 좋은 일 아니냐, 그랬더니 이정이 알겠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김흥국은 이정에게 "자랑스러운 해병대 아니냐, 해병대 정신으로 잘 살고, 아들 딸 낳고 잘 살길 바란다"며 '양아들'을 향한 덕담을 건넸다.
이정은 22일 오후 제주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정 측 관계자는 이날 뉴스1에 "이정은 이날 오후 제주도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과 함께 결혼식을 올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정은 결혼과 함께 이날 오후 6시 아내에 대한 마음을 담은 신곡 '아이 라이크(I Like) 그대'도 발매했다.
한편 이정은 2002년 세븐데이즈(7dayz)로 데뷔했다. 이후 솔로로 나와 '다신' '날 울리지마' '한숨만' '나를 봐' 등의 대표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제주도에 거주 중이며 스튜디오특활과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클라이밍 코스명 논란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