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여에스더 "♥홍혜걸과 한 평생 키스한 적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에스더가 홍혜걸과 평생 키스를 한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집을 구경하던 중 여에스더는 "저희 부부는 키스라는 걸 해본 적이 없다. 평생"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얼마 전 방송 나가서 첫 키스를 묻기에 서로 기억이 없었다"라며 "의논을 했더니 저희는 결혼 전에 키스를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홍혜걸 역시 "저희는 한 평생 한 적이 없다"고 동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에스더가 홍혜걸과 평생 키스를 한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홍혜결, 여에스더 부부가 사부로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멤버들을 집으로 초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집을 구경하던 중 여에스더는 “저희 부부는 키스라는 걸 해본 적이 없다. 평생”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얼마 전 방송 나가서 첫 키스를 묻기에 서로 기억이 없었다”라며 “의논을 했더니 저희는 결혼 전에 키스를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홍혜걸 역시 “저희는 한 평생 한 적이 없다”고 동조했다.
멤버들은 “그럼 아이 둘은 어떻게...”라고 물었고, 여에스더는 “키스해야 아이가 생기냐”고 받아쳤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