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배우와 결혼약속 후 거액 날린 女.. '진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의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를 깜짝 놀라게 하는 사연들이 총출동했다.
사연자들을 향한 안타까움에 할매들이 어떤 진심어린 조언을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 다른 사연자는 "유명 배우와 결혼을 약속했지만 그게 다 사기였다"라며 톱스타 사칭범을 고발했다.
사연자가 4천7백만 원이나 되는 돈을 사칭범에게 보냈다는 말에 박정수는 "오 마이 갓"을 외쳤고, 나문희는 "정말 세상 물정을 모르는구나"라며 안타까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의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를 깜짝 놀라게 하는 사연들이 총출동했다. 사연자들을 향한 안타까움에 할매들이 어떤 진심어린 조언을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24일 방송될 ‘진격의 할매’ 예고편에는 배우 함소원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함소원은 “견디기 힘든 시간에, 아이를 잃는 슬픔을 겪었다”라고 근황을 밝혀 국민할매 트리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함소원은 “아이가 다시 살아날 것 같고…”라며 오열했고, 함께 출연한 함소원의 시어머니 함진마마는 며느리의 등을 쓸어내리며 위로했다. 큰 슬픔의 시기를 겪은 함소원이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궁금함을 자아낸다.
이어 “치매 증상 때문에 소중한 기억이 삭제된다”라며 고민을 전하는 젊은 여성 사연자가 등장했다. 이에 나문희는 “치매 증상?”이라며 깜짝 놀랐다. 이어 그는 “망치로 뼈를 부수는 소리가 쾅쾅쾅...이제는 그만 좀 보내줬으면 좋겠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사연자에게 트라우마로 남은 충격적인 사건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 다른 사연자는 “유명 배우와 결혼을 약속했지만 그게 다 사기였다”라며 톱스타 사칭범을 고발했다. 사연자가 4천7백만 원이나 되는 돈을 사칭범에게 보냈다는 말에 박정수는 “오 마이 갓”을 외쳤고, 나문희는 “정말 세상 물정을 모르는구나”라며 안타까워했다.
할매들을 놀라게 한 고민의 정체는 24일 화요일 밤 8시에 방송되는 MZ세대 취향저격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에서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진격의 할매’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명과 불륜 들통난 베스트셀러 작가, 국회의원 출마 선언
- 놀이공원에서?...홍영기, '언더붑'으로 드러낸 볼륨감 [리포트:컷]
- "다 X이고 싶다"...오킹, 길고양이 혐오 발언 '시끌'
- 男아바타가 女아바타를 집단 성추행? 도 넘은 메타버스
- "돈 아깝나?"...'서희원♥' 구준엽 타투 반지에 中 네티즌 조롱
- 현아, 파격의 언더붑 패션...아찔한 타투 위치 [리포트:컷]
- 이해리, 161.4cm에 47kg 인증..."XX위키 기다려라" [리포트:컷]
- 남성팬과 여캠, 방으로 사라진 후 신음소리 흘러나와
- "말XX 레드요"...초소형 담배 가방 공개한 여배우 '깜짝'
- 순간접착제로 남자 배에 생식기를 붙인 여자...'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