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 누렁이, 3연승 가왕 등극..오라방 정체는 미스터붐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왕 누렁이가 오라방 미스터붐박스를 꺾고 3연승 가왕에 등극했다.
2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선 가왕 누렁이와 이에 도전장을 내민 복면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3라운드에선 스물다섯스물하나와 오라방이 대결을 펼친 가운데 현란한 비트 박스를 선보이며 돌풍을 일으킨 오라방이 가왕전에 진출했다.
이날 대결 결과 14 대 7로 누렁이가 승리하며 3연승 가왕에 등극, 강력한 누렁이의 파워를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왕 누렁이가 오라방 미스터붐박스를 꺾고 3연승 가왕에 등극했다.
2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선 가왕 누렁이와 이에 도전장을 내민 복면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3라운드에선 스물다섯스물하나와 오라방이 대결을 펼친 가운데 현란한 비트 박스를 선보이며 돌풍을 일으킨 오라방이 가왕전에 진출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아이돌 유키스 출신의 배우 이준영으로 드러났다.
이어 가왕전 무대가 펼쳐진 가운데 3연승 가왕에 도전하는 누렁이는 엠씨더맥스의 ‘잠시만 안녕’을 선곡했다. 빠져드는 묵직한 도입부로 마음을 훔친 누렁이는 날카로운 고음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 폭풍 가창력을 대방출하며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대결 결과 14 대 7로 누렁이가 승리하며 3연승 가왕에 등극, 강력한 누렁이의 파워를 증명했다. 이에 아쉽게 탈락한 오라방이 얼굴을 공개했다. 오라방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미스터붐박스로 드러났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복면가왕’ 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명과 불륜 들통난 베스트셀러 작가, 국회의원 출마 선언
- 놀이공원에서?...홍영기, '언더붑'으로 드러낸 볼륨감 [리포트:컷]
- "다 X이고 싶다"...오킹, 길고양이 혐오 발언 '시끌'
- 男아바타가 女아바타를 집단 성추행? 도 넘은 메타버스
- "돈 아깝나?"...'서희원♥' 구준엽 타투 반지에 中 네티즌 조롱
- 현아, 파격의 언더붑 패션...아찔한 타투 위치 [리포트:컷]
- 이해리, 161.4cm에 47kg 인증..."XX위키 기다려라" [리포트:컷]
- 남성팬과 여캠, 방으로 사라진 후 신음소리 흘러나와
- "말XX 레드요"...초소형 담배 가방 공개한 여배우 '깜짝'
- 순간접착제로 남자 배에 생식기를 붙인 여자...'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