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최근 5kg 증량, 다이어트 평생 고민"(여고동창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 전수에 나섰다.
한혜진은 출연진의 격한 환영을 받으며 전학생으로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최근 5kg 몸무게가 증량, 다이어트 고민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한혜진은 "다이어트를 잘못하게 되면 건강까지 잃게 된다", "피부 탄력 저하 때문에 더욱 안하게 된다"고 털어놨고, 출연진 박해미, 황석정과 웃음을 자아내는 티키타카 입담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한혜진이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 전수에 나섰다.
가수 한혜진은 5월 22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산전수전 여고동창생’에 출연,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이날 한혜진은 ‘중년의 복부 다이어트’라는 주제에 맞춰 등장했다. 한혜진은 출연진의 격한 환영을 받으며 전학생으로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최근 5kg 몸무게가 증량, 다이어트 고민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다이어트 자체가 평생 고민이다. 컴백 활동을 시작하는데 이를 해결하고자 방문했다”며 솔직 당당한 입담을 보였다.
특히 한혜진은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음을 밝힌 뒤 1일 1식을 진행했을 때 신경이 날카로워져 빠르게 포기하게 됐음을 전했다. 시청자들의 고민을 대변하는 듯한 고민을 털어놓은 한혜진은 끊임없는 맞장구 리액션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이어 한혜진은 “다이어트를 잘못하게 되면 건강까지 잃게 된다", "피부 탄력 저하 때문에 더욱 안하게 된다"고 털어놨고, 출연진 박해미, 황석정과 웃음을 자아내는 티키타카 입담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한혜진은 힘든 다이어트에서 잠깐 피해가고자 하는 합리화하는 인간적인 면모를 공개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고, 활동 당시 믹스 커피에 중독된 적이 있음을 밝혔다. 한혜진은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히 고백하며 중장년 여성들의 고민 해결 방법을 적극적으로 제안했다.
한편 한혜진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채널A ‘산전수전 여고동창생’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母전성애 나랑 산다더니 남동생만 빌라 상속” 서운 (동치미)[결정적장면]
- 자우림 “1집 14곡 중 9곡 금지곡, 파격적 ‘스트립쇼’ 가사 때문에”(불후)
- 허웅 “父보다 서장훈 존경해 연대 진학”→허재 배신감(아형)[결정적장면]
- ‘당나귀 귀’ 장윤정 “무대 중 치마 밑으로 휴대폰 넣어 몰카 촬영”
- 상간녀에게 아내 악플 지시한 남편, 대가로 용돈에 집세까지(애로부부)[어제TV]
- ‘심장 질환’ 이지혜, 사기 친 후 귀엽게 자수 “노여워 마시길”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
- 제시카 알바 탈락, 정체는 채정안 “기분? 썩 좋지 않아”(놀면 뭐하니)
- 전지현 “시부모님에 정체 탄로, 참한 며느린데 놀라셔”(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