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대구FC에 3-0 완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대구FC에 3-0으로 완패해 2연승 도전에 실패했다.
강원은 22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2' 14라운드 대구FC와 원정 경기에서 3대 0으로 완패했다.
직전 FC서울에 승리하면서 9경기 만에 무승의 고리를 간신히 끊어낸 강원은 분위기 반등을 이어가지 못했다.
지난 경기와 달리 경기 마지막까지 위협적인 모습은 보여주지 못한 강원은 3골차 무득점 완패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FC가 대구FC에 3-0으로 완패해 2연승 도전에 실패했다.
강원은 22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2’ 14라운드 대구FC와 원정 경기에서 3대 0으로 완패했다. 직전 FC서울에 승리하면서 9경기 만에 무승의 고리를 간신히 끊어낸 강원은 분위기 반등을 이어가지 못했다.
전반 43분, 대구는 세징야의 코너킥을 김진형이 헤더 골로 이어 선제골을 기록했다. 1골 뒤처지던 강원은 전반이 끝날 때까지 분위기를 다시 살리지 못했고 후반 11분, 라마스의 왼발 중거리 슛이 골망을 갈랐다. 이후 후반 28분, 대구는 프리킥에서 세징야가 올린 크로스를 정태욱이 머리로 꽂아 넣어 쐐기를 박았다. 지난 경기와 달리 경기 마지막까지 위협적인 모습은 보여주지 못한 강원은 3골차 무득점 완패를 기록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진태-원창묵, 원주 새벽시장서 격돌(?)
- [천남수의 視線] 잔치국수와 닭갈비는 무슨 죄?
- 노무현 전 대통령 추도식에 한덕수 국무총리 간다
- 이광재-김진태 첫 강원특별자치도지사 누굴까
- “식용유 사재기하지 마세요”…정부 “재고 2~4개월분 안정적”
- [단독 인터뷰 영상] 권성동 “윤석열 정권은 강원도 정권”
- [단독 인터뷰 영상]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대위원장 ‘민주당다운 민주당’ 만들기 목표
- [영상] '폭발하는 교회' 원주시 반곡동 인근 교회 화재 현장
- 춘천 레고랜드 3일간 통째로 빌린 기업이 있다고?
- 전역한지 1년 됐는데…부대서 먹은 식대 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