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아시아의 별도 명품은 참을 수 없지..'D'사 백 포인트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의 별로 들리는 보아가 지인과 함께한 근황을 전한 가운데 남다른 패션센스를 전했다.
22일, 보아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인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지인들과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보아는 "연습고생하는 동생 맛있는거 사주는 착한 오빠와 내 친구~~ 날씨도 좋구~~ 힘내서 리허설 화이팅 할게용 #네버뎃부부"라며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아시아의 별로 들리는 보아가 지인과 함께한 근황을 전한 가운데 남다른 패션센스를 전했다.
22일, 보아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인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지인들과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보아는 "연습고생하는 동생 맛있는거 사주는 착한 오빠와 내 친구~~ 날씨도 좋구~~ 힘내서 리허설 화이팅 할게용 #네버뎃부부"라며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특히 보아는 유명 명품 브랜드 D사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보아는 일본 데뷔 20주년 기념 'Self Cover Project'(셀프 커버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며, 오는 5월 30일에는 일본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The Greatest'(더 그레이티스트)를 발매할 예정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