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칸에서 만난 마리옹 꼬띠아르와 인증샷 "위대한 여배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프랑스 영화배우 마리옹 꼬띠아르와 만나 인증샷을 게시했다.
22일 이정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마리옹 꼬띠아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이정재는 "Great actress"(위대한 여배우)라는 문구를 게시했다.
이정재와 정우성은 영화 '헌트'로 제75회 칸국제 영화제에서 전 세계 영화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재가 프랑스 영화배우 마리옹 꼬띠아르와 만나 인증샷을 게시했다.
22일 이정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마리옹 꼬띠아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이정재는 "Great actress"(위대한 여배우)라는 문구를 게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정재의 절친이자 함께 칸에 초청 받은 정우성까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배우 마리옹 꼬띠아르와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이정재와 정우성은 영화 '헌트'로 제75회 칸국제 영화제에서 전 세계 영화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정재가 연출을 맡은 데뷔작 '헌트'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가 남파 간첩 총책임자를 쫓으며 거대한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제75회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됐다.
특히 이정재는 지난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으로 국내외 뜨거운 신드롬을 양산했고 이번 영화제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동원 "임영웅, 친형제 같아...父와 통화도" ('유스케')
- "유덕화가 이웃"...강수정, 홍콩 부촌 家 스케일에 깜짝 ('아나프리해')
- "미국까지 따라갔다"…연예인들의 짝사랑 경험담
- 서인영 "길거리 캐스팅→일주일 만 데뷔 후 행사 뛰어" ('유명가수전')
- 박준금 "주기적으로 시술 받아…피부 고민 많았다"
- "방송 갈증 컸다"…'아나프리해', 프리 아나운서들의 6인 6색 도전 [종합]
- 이정재 연인 임세령, 칸 영화제서 포착..."'헌트' 함께 관람"
- 이천수 "세차 알바 하는 엄마 모르는 척, 늘 죄송했다" ('살림남2')
- 르세라핌 소속사, 김가람 학폭 의혹·6가지 소문 해명…"당분간 5인 체제"
- '우리들의 블루스' 엄정화·이정은 몸싸움…시청률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