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슈스스' 어디 안가지..12kg 감량하니 모델 뺨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모델 포스를 뿜어냈다.
한혜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otd, 여름이 딱 이 정도 날씨였으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올 화이트 패션을 선보인 한혜연의 모습이 담겼다.
최근 12kg 감량으로 화제를 모았던 한혜연이 어떤 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모델 포스를 뿜어냈다.
한혜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otd, 여름이 딱 이 정도 날씨였으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올 화이트 패션을 선보인 한혜연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다운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옷 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도 화이트로 매치해 순백의 패션으로 우아함을 과시했다.
특히 한혜연은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최근 12kg 감량으로 화제를 모았던 한혜연이 어떤 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한혜현은 2020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에서 소개한 제품들 중 일부가 뒷광고라는 사실이 밝혀져 구설에 올랐다. 이후 자숙의 시간을 가진 끝에 최근 복귀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