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양세찬, 차은우 챙기는 전소민 질투 "느끼하고 재수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세찬이 대놓고 아스트로를 챙기는 전소민을 보며 질투했다.
원년 멤버 송지효, 유재석, 지석진, 하하, 김종국이 백심 팀 전소민, 양세찬, 산하, 문빈, 차은우가 흑심 팀이 돼 레이스를 꾸몄다.
"아스트로"라고 외친 양세찬에게 '땡'을 친 전소민은 산하에게 "네 이름 말해"라고 속삭였다.
전소민의 '흑심' 덕분에 아스트로 산하는 장미 획득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양세찬이 대놓고 아스트로를 챙기는 전소민을 보며 질투했다.
5월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아스트로 산하, 문빈, 차은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원년 멤버 송지효, 유재석, 지석진, 하하, 김종국이 백심 팀 전소민, 양세찬, 산하, 문빈, 차은우가 흑심 팀이 돼 레이스를 꾸몄다.
TMI 질문에서 전소민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남자 연예인이 누구인지 물었다. 이에 차은우는 자신의 이름을 외쳤고, 정답이었다.
양세찬은 "팀 탈퇴 안 되냐. 이거 너무 느끼하고 재수 없고 꼴같지 않아서 못 앉아있겠다"고 버럭했다.
또 전소민은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가수를 물었다. "아스트로"라고 외친 양세찬에게 '땡'을 친 전소민은 산하에게 "네 이름 말해"라고 속삭였다. 전소민의 '흑심' 덕분에 아스트로 산하는 장미 획득에 성공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과거 세차 일하는 엄마 보고 모른척, 내 행동 창피” 후회(살림남2)
- 미자 “母전성애 나랑 산다더니 남동생만 빌라 상속” 서운 (동치미)[결정적장면]
- 자우림 “1집 14곡 중 9곡 금지곡, 파격적 ‘스트립쇼’ 가사 때문에”(불후)
- 허웅 “父보다 서장훈 존경해 연대 진학”→허재 배신감(아형)[결정적장면]
- ‘당나귀 귀’ 장윤정 “무대 중 치마 밑으로 휴대폰 넣어 몰카 촬영”
- 상간녀에게 아내 악플 지시한 남편, 대가로 용돈에 집세까지(애로부부)[어제TV]
- ‘심장 질환’ 이지혜, 사기 친 후 귀엽게 자수 “노여워 마시길”
- 미자 “드레스 대여료 비싸 검정 원피스 입고 결혼, ♥김태현이 골라줘” (동치미)
- 제시카 알바 탈락, 정체는 채정안 “기분? 썩 좋지 않아”(놀면 뭐하니)
- 전지현 “시부모님에 정체 탄로, 참한 며느린데 놀라셔”(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