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아들맘' 홍현희♥︎제이쓴, 8월 출산 앞두고 오상진♥︎김소영 만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방송인 제이쓴이 육아선배인 방송인 오상진, 김소영 부부를 만났다.
제이쓴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오늘의 점심은 육아 선배님들과의 즐거운 시간. 나 오쉐프님 요리 먹었당 부럽지! 앞으로 셜록이네 여름팔찌는 내가 다 만들어줘야지 해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오상진이 홍현희, 제이쓴 부부를 위해 준비한 식사가 놓여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오는 8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방송인 제이쓴이 육아선배인 방송인 오상진, 김소영 부부를 만났다.
제이쓴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오늘의 점심은 육아 선배님들과의 즐거운 시간. 나 오쉐프님 요리 먹었당 부럽지! 앞으로 셜록이네 여름팔찌는 내가 다 만들어줘야지 해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오상진이 홍현희, 제이쓴 부부를 위해 준비한 식사가 놓여있다. 스테이크부터 명란솥밥까지 오상진이 금손 요리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김소영도 이날 “이쓰니삼촌 팔찌공장 가동해 셜록이랑 엄마 커플팔찌. 셜록이 아빠 요리 일취월장! 송이명란솥밥. 등심스테이크 와우 놀랐음. 쉽게쉽게 만드는 것 같은데… 신기해. 똥별이네 또 만나여”라고 전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오는 8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최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해 2세 성별이 아들이라고 밝혔다. /kangsj@osen.co.kr
[사진] 제이쓴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