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T1419, 역대급 퍼포먼스 눈·귀 홀렸다
[스포츠경향]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역대급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T1419는 2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Run up(런업)’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T1419는 절도 있는 무대 매너와 무결점 라이브로 팬심을 저격했다. 멤버들은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보컬 실력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포인트 안무 ‘번개춤’으로 퍼포먼스 장인의 매력을 아낌없이 뽐냈다.
신곡 ‘Run up’은 꿈을 향해 쉼 없이 달려가는 아홉 소년의 포부를 그대로 담아낸 곡으로 뚜렷한 기승전결과 중독성 강한 훅이 특징이다.
‘Run up’은 지난 3월 일본 발매 직후 일본 빌보드 인기 앨범 차트와 앨범 판매량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또한 호주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및 음원 차트 TOP10에 동시 진입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지난 9일 ‘Run up’ 한국어 버전이 발매됐다.
T1419는 지난해 1월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으로 데뷔하며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모아 K팝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해 12월에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텐셜 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이루기도 했다.
한편, T1419는 지난 9일 신곡 ‘Run up’를 발매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 중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