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22일 제주서 결혼..동시에 ♥아내 위한 음원 선물 [SS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정이 결혼과 동시에 아내에게 선물하는 음원을 발매한다.
22일 조이뉴스24에 따르면 이정은 이날 오후 제주도 애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달 28일 이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남녀가 꽃과 함께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을 공개하며 결혼을 암시하기도 했다.
이정은 지난해 장모의 소개로 만난 아내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함께 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이정이 결혼과 동시에 아내에게 선물하는 음원을 발매한다.
22일 조이뉴스24에 따르면 이정은 이날 오후 제주도 애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정의 결혼식은 제주 전통 돌담집에서 가족과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박하게 진행된다.
이정은 같은 날 오후 6시에 신곡 ‘아이 라익 그대’(I Like 그대)를 공개한다. ‘아이 라익 그대’는 그의 아내를 향한 마음이 담긴 곡이다. 최근 KBS2 음악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그는 신곡에 대해 “사랑한다는 말은 어려워서 ‘아이 라익 그대’다.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 만든 노래다. 그때의 감정이 담겨 있다”고 소개했다.
지난달 28일 이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남녀가 꽃과 함께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을 공개하며 결혼을 암시하기도 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축하한다는 말과 함께 “청첩장으로 만들어도 좋겠다”는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이정은 지난해 장모의 소개로 만난 아내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함께 살고 있다. 그는 앞서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정은 2002년 1집 앨범 ‘7Dayz’를 발매하고 데뷔했다. 현재 제주도 애월에서 스튜디오특활을 운영하고 있다.
mj98_2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2세 말기암 유튜버 꾸밍 "유튜브 하길 잘했다. 다음 생애 만나요!" 마지막 인사
- 이래서 걸어다니는 웹툰... 야옹이 작가, 흰티에 청바지는 진리지 [★SNS]
- '지못미' 이규혁... 하와이 허니문 손담비의 러블리 충만 셀카[★SNS]
- '뉴욕대 합격' 안정환♥이혜원 딸, 국제학교 졸업 '훤칠한 비주얼'[★SNS]
- 장윤정 "치마 아래 몰카 찍혀" 이찬원 "취객에 맞은 적도"(당나귀귀)
- 이수근 아내 박지연, 걸그룹도 울고갈 '샤방샤방' 샤스커트 소화력[★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