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30년 전 父 연규진이 선물한 첫 패키지여행 추억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연정훈이 아버지 연규진이 선물한 첫 패키지여행을 추억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하나 빼기 투어' 특집에서는 야생 투어가 시작된다.
특히 연정훈은 아버지 연규진이 선물했던 특별한 첫 패키지여행에 대해 털어놓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피도 눈물도 없는 낙오 투어에 기함했지만, 연정훈은 홀로 '1박 2일' 표 패키지여행에 열광하면서 치솟는 만족감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하나 빼기 투어' 특집에서는 야생 투어가 시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알차게 구성된 동해 투어를 즐기던 멤버들은 패키지여행에 관한 각자의 추억을 회상했다. 특히 연정훈은 아버지 연규진이 선물했던 특별한 첫 패키지여행에 대해 털어놓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정훈은 '가족 오락관'에 나가서 상품을 타 온 연규진 덕분에 특별한 가족 해외여행을 떠난 경험이 있다고. 이를 듣던 동생들은 무려 30년 전 일화에 하이에나처럼 달려들기 시작했다. 이들은 유치찬란한 '깐족' 본능으로 큰형의 속을 부글부글 끓게 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1박 2일' 멤버들은 각 여행 코스에서 한 명씩 낙오를 당하는 서로의 모습을 보면서 스릴 넘치는 여정을 이어갔다. 멤버들은 피도 눈물도 없는 낙오 투어에 기함했지만, 연정훈은 홀로 '1박 2일' 표 패키지여행에 열광하면서 치솟는 만족감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22일 오후 6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단독]임세령, 칸영화제 참석..이정재와 '헌트' 관람
☞ '서예지 보기 힘드네'..'이브' 제발회 불발·첫방 연기
☞ 장윤정, 몰카 피해 고백..'무대 중 치마 밑으로 촬영'
☞ '가정폭력 의심' 조민아, 손목에 대형 반창고가..'헉'
☞ 하리수, 조현병 환자발 루머 'XX도 풍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애가 죄냐?" 김준호, 근무태만-횡령 의혹에..- 스타뉴스
- [단독]임세령, 칸영화제 참석..이정재와 '헌트' 관람- 스타뉴스
- "서예지 보기 힘드네"..'이브' 제발회 불발·첫방 연기- 스타뉴스
- 장윤정, 몰카 피해 고백.."무대 중 치마 밑으로 촬영"- 스타뉴스
- '가정폭력 의심' 조민아, 손목에 대형 반창고가..'헉'- 스타뉴스
- 하리수, 조현병 환자발 루머 "XX도 풍년"-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