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컸어" 윤형빈♥정경미 子, 아이돌 해도 되겠네..훈남 9살 [스타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정경미가 훌쩍 자란 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정경미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말 외식"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체험 캠핑장을 찾아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정경미 아들 준 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경미는 "캠핑 분위기 제대로 느끼고 왔다"며 "준아 쌍쌍바가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았구나. 이제 준이에게 사진 보여주면서 인스타 올려도 되냐고 물어본다. 다 컸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경미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말 외식"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체험 캠핑장을 찾아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정경미 아들 준 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9살 준 군은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끌고 있다.
정경미는 "캠핑 분위기 제대로 느끼고 왔다"며 "준아 쌍쌍바가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았구나. 이제 준이에게 사진 보여주면서 인스타 올려도 되냐고 물어본다. 다 컸어"라고 전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많이 컸네", "더 멋있어졌네", "팬이에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경미는 지난 2013년 개그맨 윤형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단독]임세령, 칸영화제 참석..이정재와 '헌트' 관람
☞ '서예지 보기 힘드네'..'이브' 제발회 불발·첫방 연기
☞ 장윤정, 몰카 피해 고백..'무대 중 치마 밑으로 촬영'
☞ '가정폭력 의심' 조민아, 손목에 대형 반창고가..'헉'
☞ 하리수, 조현병 환자발 루머 'XX도 풍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애가 죄냐?" 김준호, 근무태만-횡령 의혹에..- 스타뉴스
- [단독]임세령, 칸영화제 참석..이정재와 '헌트' 관람- 스타뉴스
- "서예지 보기 힘드네"..'이브' 제발회 불발·첫방 연기- 스타뉴스
- 장윤정, 몰카 피해 고백.."무대 중 치마 밑으로 촬영"- 스타뉴스
- '가정폭력 의심' 조민아, 손목에 대형 반창고가..'헉'- 스타뉴스
- 하리수, 조현병 환자발 루머 "XX도 풍년"-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日팬 선정 9월 'K팝 남자 아이돌 인기 No.1' 우승..19개월 연속 왕좌 - 스타뉴스
- "달리기 할 때 매일 이거 들음" 방탄소년단 진, 신곡 'Running Wild' 멜로디 살짝 공개..'폭발적 반응'
- 지드래곤 '파워' 어디까지..'스카프 패션'으로 공항 장악 [스타이슈] - 스타뉴스
- 김남길, '참교육' 주인공 될까..원작 각색이 관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