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정 오늘 결혼
강주일 기자 2022. 5. 22. 14:07
[스포츠경향]
가수 이정이 오늘 결혼식을 올린다.
조이뉴스24에 따르면 이정은 오늘 오후 제주도 애월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 전통 돌담집에서 작고 소박한 결혼식을 올린다.
이정은 앞서 방송에 출연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왔다. 이정은 장모의 소개로 아내를 만났다고 밝혔으며, 지난해 혼인신고를 마치고 이미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은 이날 오후 6시 아내에 대한 마음을 담은 신곡 ‘I Like 그대’를 발표, 로맨틱한 면모를 과시한다. 이정은 최근 KBS2 음악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사랑한다는 말은 어려워서 ‘I Like 그대’다.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 만든 노래다. 그때의 감정이 있으니까 수줍은 노래”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이정은 지난 2002년 데뷔해 ‘날 울리지마’ ‘다신’ ‘나를 봐’등의 히트곡을 냈다. 제주도로 이주해 음악작업 등을 병행했으나 2016년 음주운전이 적발되며 오랜 시간 자숙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