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인종 울렸지만 밖에 아무도 없었다..충격 범인 정체는? [쇼킹 받는 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킹 받는 차트'에서 공포를 자아내는 초인종 사건이 공개된다.
22일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쇼킹 받는 차트' 측에 따르면 오는 23일 방송에서는 '뒤통수 주의! 범인은 바로 너!'란 주제로 차트를 공개한다.
이날 8위에는 '공포의 초인종 소리'라는 제목으로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마초남' 베르니니를 패닉에 빠트린 '벨튀' 초인종 사건이 랭크된다.
초인종 공포를 자아낸 범인의 정체는 오는 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쇼킹 받는 차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쇼킹 받는 차트' 측에 따르면 오는 23일 방송에서는 '뒤통수 주의! 범인은 바로 너!'란 주제로 차트를 공개한다. 이날 8위에는 '공포의 초인종 소리'라는 제목으로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마초남' 베르니니를 패닉에 빠트린 '벨튀' 초인종 사건이 랭크된다.
코로나19로 재택근무 중이던 베르니니는 별안간 울린 초인종 소리에 문을 열었지만, 밖에는 아무도 없었다. 다음날, 또 다음날에도 계속 초인종이 울렸고 여전히 밖에는 아무도 없었다. 처음에는 아이들의 장난이라고 여겼던 베르니니는 급기야 유령이나 영혼의 짓이 아닐까 생각했다고 인터뷰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초인종에 트라우마가 생긴 베르니니는 결국 문 앞에 CCTV를 설치했다. 초인종 소리에 CCTV를 확인한 베르니니는 충격에 빠지는데, 그 정체를 알게 된 랄랄과 이승국은 "진짜 하지 마"라며 목소리를 높였다고. 스토리를 전한 배성재 역시 "'벨튀'는 사람들에게 공포감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엄중히 경고했다는 후문이다.
초인종 공포를 자아낸 범인의 정체는 오는 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쇼킹 받는 차트'에서 공개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서예지 보기 힘드네'..'이브' 제발회 불발·첫방 연기
☞ 하리수, 조현병 환자발 루머 'XX도 풍년'
☞ 장윤정, 몰카 피해 고백..'무대 중 치마 밑으로 촬영'
☞ '가정폭력 의심' 조민아, 손목에 대형 반창고가..'헉'
☞ S.E.S 슈 '나는 불법도박 NO..신정환과 달라' 선긋기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임세령, 칸영화제 참석..이정재와 '헌트' 관람- 스타뉴스
- "서예지 보기 힘드네"..'이브' 제발회 불발·첫방 연기- 스타뉴스
- 하리수, 조현병 환자발 루머 "XX도 풍년"- 스타뉴스
- 장윤정, 몰카 피해 고백.."무대 중 치마 밑으로 촬영"- 스타뉴스
- '가정폭력 의심' 조민아, 손목에 대형 반창고가..'헉'- 스타뉴스
- S.E.S 슈 "나는 불법도박 NO..신정환과 달라" 선긋기-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