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여정' 윤여정 찾아온 일라이 로스 감독 "韓 영화·문화 관심"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뜻밖의 여정' 윤여정이 일라이 로스 감독을 만난다.
22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여정'에서는 한층 더 깊어진 윤여정의 특별한 미국 여정이 이어진다.
먼저 공포영화 마니아들이 손꼽은 영화 '호스텔'을 연출한 영화감독 겸 배우 일라이 로스가 윤여정을 찾는다.
이어 윤여정과 일라이 로스는 미국과 한국 영화 제작 시스템에 대한 대화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뜻밖의 여정' 윤여정이 일라이 로스 감독을 만난다.
22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여정'에서는 한층 더 깊어진 윤여정의 특별한 미국 여정이 이어진다.
먼저 공포영화 마니아들이 손꼽은 영화 '호스텔'을 연출한 영화감독 겸 배우 일라이 로스가 윤여정을 찾는다. 일라이 로스는 평소 한국 영화는 물론 한국 문화에 많은 관심이 있다고 밝히며 할리우드 속 높아진 한국 영화, 콘텐츠에 대한 위상을 전한다. 특히 일라이 로스의 대표작인 '호스텔'은 한국 영화 '복수는 나의 것'에서 영감을 받았다며, 이후에도 이어진 한국 영화와의 특별한 공생관계를 설명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어 윤여정과 일라이 로스는 미국과 한국 영화 제작 시스템에 대한 대화를 이어간다.
또한 패션잡지 화보촬영에 나선 윤여정의 또 다른 모습이 공개된다. 윤여정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진행된 화보 촬영장에서도 스태프들을 먼저 배려하고, 당당하면서 우아한 다채로운 매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날 현장에 함께한 현지 스태프는 "윤여정은 가장 진실된 사람이고, 유일무이한 인물"이라며 진심 어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서진과 윤여정의 케미가 돋보이는 인물퀴즈 등 '뜻밖의 여정'에서만 볼 수 있는 윤여정의 특별한 여정이 공개된다.
'뜻밖의 여정'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