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엽, 전문가 못지않은 정육 실력 '감탄' (자본주의학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본주의학교' 현주엽 가족이 한우 선물세트 판매에 도전한다.
지난 방송에서 소고기 부위를 굽는 소리와 맛으로만 구별하며 '소(牛)믈리에'라는 별명을 얻은 이들이 이번에는 직접 한우 판매를 하는 것.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현가네 삼부자는 한우 선물세트를 만들어 판매하기로 했다.
이들은 도매가로 한우를 저렴하게 공급받아 직접 해체 후 선물 세트로 포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자본주의학교’에서 현주엽과 준희, 준욱 형제는 ‘먹잘알’ 재능을 살린 새로운 경제 활동에 나선다. 지난 방송에서 소고기 부위를 굽는 소리와 맛으로만 구별하며 ‘소(牛)믈리에’라는 별명을 얻은 이들이 이번에는 직접 한우 판매를 하는 것.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현가네 삼부자는 한우 선물세트를 만들어 판매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앞서 소년 농부 한태웅에게서 소개받은 전문가를 만난 세 사람. 이들은 도매가로 한우를 저렴하게 공급받아 직접 해체 후 선물 세트로 포장했다. 이를 위해 칼을 잡은 현주엽은 전문가 뺨치는 포스로 한우 해체쇼를 보여줬다고. 마치 정육점 사장 같은 모습에 전문가까지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현가네에게 한우를 맡기는 것은 고양이에게 생선가게를 맡기는 격. 이들은 해체된 고기를 보고 입맛을 다시며 한 점씩 먹었다. 고기 맛에 입맛이 돈 세 사람은 좋은 물건을 팔기 위해서는 직접 먹어봐야 한다는 핑계로 본격적인 생고기 먹방에 나섰다고. 이에 이들의 폭풍 먹방 끝에 얼마나 많은 한우 세트가 남았을지 궁금해진다.
22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사진제공 | KBS 2TV ‘자본주의학교’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쯔위 민낯 셀카…무대 위 모습과 상반된 느낌 [DA★]
- 강수정 홍콩 부촌 럭셔리 집 공개 “집값 비싸, 월세 산다” (아나프리해)
- 이순재의 일침 “연기 장사꾼 되면 안 돼, 법규도 잘 지켜야” [DA:인터뷰]
- 김가람, 5호 처분 받은 학폭 피해자…얼마나 공감받을까 [종합]
- 이혼 부부에 자녀까지 이용하는 SBS 무리수 [종합]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율희 법률대리인 “충분히 승산 있어, 최민환 성매매 수사는 영향 無”
- 포미닛 권소현, 아기 태동에 미소…태교 코미디 ‘딜리버리’ 20일 개봉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