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반장 김준호 해임? "♥김지민과 연애로 근무 태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반장' 김준호가 위기를 맞았다.
22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아들들과 박군 한영 커플이 함께한 대환장 뒤풀이 현장과 반장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 김준호의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아들들이 다 모인 김에 '반장' 김준호가 예정에 없던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미우새 반장' 김준호의 운명이 어떻게 되었을지는 22일 오후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우새 반장’ 김준호가 위기를 맞았다.
22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아들들과 박군 한영 커플이 함께한 대환장 뒤풀이 현장과 반장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 김준호의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결혼식이 끝나고 박군이 한영과 함께 감사 인사를 하기 위해 아들들이 모인 뒤풀이 자리에 찾아왔다. 아들들은 새신랑이 된 ‘막둥이’ 박군을 위해 특별한 결혼 신고식(?)을 열어 주었다. 새신랑보다 더 신이 난 아들들의 모습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특히 ‘나이 미상’ 맏형 탁재훈은 흥을 주체 못 하고, 깜짝 놀랄 막춤 실력까지 선보여 현장을 뒤집어 놓기도 했다.
아들들이 다 모인 김에 ‘반장’ 김준호가 예정에 없던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그런데, 이상민이 뜻밖의 안건을 제안해 준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바로 ‘반장’ 김준호를 해임하자는 것. 이상민은 물론 김종국, 김종민까지 나서 ‘연애로 인한 근무 태만’ ‘미우새 회비 횡령(?) 의혹’ 등 반장 실격 사유을 제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준호는 “연애하는 게 죄냐‘며 폭풍 억울함을 호소해 모벤저스를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미우새 반장’ 김준호의 운명이 어떻게 되었을지는 22일 오후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1위…이찬원 2위·박군 3위
- 이순재·안성기, 초강력 ‘감동 버튼’ 들고 스크린 귀환[MK무비]
- 블핑 로제 “몸매 위해 단식..아예 안 먹으려 노력”
- `얼굴 천재` 차은우 "나도 차인 적 있어`(런닝맨)
- 이정재 정우성, 마리옹 꼬띠아르와 칸 인증샷 `훈훈`
- 라미란, 곽선영 눈물에 공감…“이 순간 쉽게 오지 않아”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이주빈, 이세영 “수박” 외침에 동공지진…“욕한 줄”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율희,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아이들 키우고파, 악플 법적 대응” - 스타투데이
- 비 폐소공포증 고백 “관 속 장면 찍고...” - 스타투데이
- 김재중 “김준수와 JX 콘서트? 옛날보다 더 잘할 자신 있어” (‘재친구’) - 스타투데이